에반게리온과 함께하는 하코네관광

Posted by 베쯔니
2009.06.18 07:26 Local/Hakone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신극장판 에반게리온 파)의 극장개봉에 앞서 일본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중 에반게리온의 배경지인 일본의 인기 관광지 하코네 에서는 감소하는 관광객수를 늘리기 위한 기획으로 하코네 보완 맵이라는 관광지도를 11일 하코네 유모토역에서 배포 하였습니다.


이날 하코네 유모토 역에서는 악천후임에도 불구 오전부터 200명이 넘는 줄이 늘어서 있었고 준비된 400부가 10분만에 전부 배포 되었습니다. 하코네 관광 협회는 약 1만부를 준비 하였고 나머지는 인터넷 추첨으로 나누어 진다고 합니다.

또한 현제 인터넷 옥션에서는 경매로 1부당 1000-3000엔 사이의 프리미엄 가격에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에반게리온이 등장하는 하코네 지역을 살펴보면

01 오다큐 전철


신지가 주로 타고 전철 입니다. 전철 안에서 언제나 이어폰을 꼽고 있었지요

02 하코네 유모토 역


관광의 중심지 하코네의 시작이자 오다큐 선의 종점 하코네 유모토 역입니다.
가출한 신지를 찾으로 미사토가 신지를 대리로 오게 됩니다. (공사로 지붕이 생겼습니다.)

03 오오와쿠다니


신지가 가출해서 온천지대의 증기가 뿜어 올라오는 언덕을 바라보고 있던 곳입니다. (멀리도 가출한...)
케이블카를 타고 보는 경치가 뛰어 나며 온천열로 익힌 달걀이 인기 있습니다.


맛있는 하코네 온천 달걀

04 도우겐다이


에반게리온에서 제 3 도쿄시가 들어선 도우겐다이, 이곳에서 바라보는 아시노코 (호수)의 경치는 절경입니다. 하코네화산이 만든 칼테라호입니다.


05 아시노코


바다에서 올라온 제6사도를 발견한 하코네의 호수, 이곳에서 보이는 후지산이 멋지며 유람선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06 후타코야마


에반게리온의 명장면중의 하나인 야시마 작전의 무대 후타코 야마 입니다. 접근해 온 사도를 처치하기 위해 일본의 모든 전력을 끌어 모아 에반게리온의 총에 충전 사도를 물리치게 됩니다. 아야나미 레이의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곳이기도

07 킨토키산


미사토가 변화하는 제3도쿄시의 모습을 신지에게 보여준 장소입니다. 이곳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위의 장소들과 에반게리온안에서의 장면이 자세하게 소개된 하코네의 에반게리온 관광지도 시들어가고 있는 하코네의 관광산업을 다시한번 살릴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그것보다 하나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