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요즘 일본의 인기 헤어스타일 보브컷

반응형


오늘은 일본인 친구가 메일로 요즘 유행하는 보브컷을 하러 미용실을 간다고 하여 어떤 스타일인지 궁금해 찾아 보았습니다.

위는 글래머러스한 쇼트 보브 스타일로
짧으면서도 귀여운 스타일 보다는 글래머러스 하며 쿨한 스타일이 좋은 하지만 귀여움이 있으면서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하고 싶은 머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저런 스타일로 바뀐다면 >.< 좋겠네요~~

기본 보브컷에 약간의 퍼머와 염색을 한 머리로 10대에서 30대 계란형 둥근형 사각형 삼각형 얼굴에 어울린며 머리카락의 두께와 머리숱의 양에 관계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캐주얼 섹시 보브 스타일입니다.

앞머리를 조금 캐주얼하게 다듬어 조금은 성숙한 분위기를 내며 머리 손질에 그다지 시간이 걸리지 않아 아이가 있는 주부에게도 추천할 만할 머리라고 합니다.



특별히 머리카락에는 관계없고 20~40대가 하면 좋은 머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머쉬룸 보브 스타일입니다. 

일본은 9월 중순까지는 무더위가 지속되기 때문에 여름에 딱 맞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LA의 여성들을 이미지한 연령에 상관없는 머리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역시 머리결에 상관 없고 10~40대 까지 무난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웃는얼굴이 잘 어울리는 쇼트 보브 스타일입니다.

둥근 얼굴에 잘어울리며 가을을 준비하여 레드 오렌지 계열로 염색하면 멋지다고 합니다.

10~30대 연령에 모발이 부드럽거나 보통이며 둥글거나 계란형얼굴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마슈보브 스타일 얼굴 주변을 감싸는 듯한 컷트로 얼굴이 작아 보이가 하는 효과 가 있다고 합니다
가볍게 퍼머를 넣어 인상을 부드럽게 하는 것도 특징이라고 하네요



이것도 특별히 모발에 상관없이 20~40대까지 무난한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에반게리온의 레이가 생각나게 하는 벨런스 있는 그라데이션 보브 스타일입니다.
에니메이션의 영향인지 이스타일을 보면 왠지 호감이...



10~40대 모발에는 상관없지만 계란형 얼굴이 아니면 소화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스위트 보브 스타일입니다.
얼굴주변을 감싸듯이 레이어를 넣어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플러스 된다고 합니다.

 

10~50대 연령에 상관없이 모발은 부드럽거나 보통 머리숱은 보통이하 적은게 좋고 계란형 얼굴에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아직 수 많은 보브 스타일이 있지만 전부 소개하면 끝이 없을것 같아 이정도만 다음에 기회가 있을때 추가하겠습니다~

아직 무더위가 끝나지 않은 일본 보브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친구가 어떤 머리를 했을지 기대가 되는 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