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라이프

가을에는 앞머리 내린 보브 스타일로 변신을~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일본에서도 계절이 바뀜과 함께 머리도 새로운 스타일로 바꾸어 보려는 사람들이 많아 헤어스타일의 순위가 약간 바뀌게 되었습니다. 여름의 가벼운 보브 스타일에서 앞머리를 살짝내리는 보브 스타일이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어서 그 중 이쁜 머리 스타일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우선 맘에 들었던 큐트 보브 스타일 입니다. 쇼트 보브를 귀엽게 커트 하는 방법으로 모발의 끝을 가늘게 하여 살랑살랑 움직이게, 부드러운 레이어를 주어 얼굴이 작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모발에 관계 없이 20~40대에 어울리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고상한 노블 보브 스타일입니다. 전체가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파마로 고상한 분위기를 준 앞머를 내린 보브 스타일 입니다.



전연령층 모발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나 삼각형의 얼굴(?)에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라인을 앞으로 내려오게 컷 하는 샤프한 스타일인 그라데이션 보브 스타일입니다.

전 연령층에 무난한 스탈이며 머리 숱이 많은 많은 편이 좋다고 합니다.



깔끔한 라인으로 인상도 산뜻하게 위의 그라데이션 보브 스타일에서 머리를 조금 더 짧게 한 스타일입니다.



전 연령층에 무난하며 머리결이 가늘면 어려운 머리 스타일입니다. 삼각형 얼굴에는 어울리지 않다고 하네요



다음은 앞머리를 내린 내추럴 보브 입니다
10~30대 모발은 보통 머리결이 가늘고 계란형의 얼굴에 추천하는 머리 스타일 입니다.



그리고 머리 길이에 따른 가을 추천 머리 입니다~ 왼쪽부터 숏, 미디움, 롱 헤어 
짧은 보브 스타일이 유행해서 그런지 긴 머리들은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머리 자를 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