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쇼핑과 겔러리 감상을 동시에 '폴 스미스 스페이스'

반응형


쇼핑과 겔러리 감상을 동시에 일본 아오야마의 '폴 스미스 스페이스' 입니다. 좋아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언제 한번 들려볼까 계속 생각하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 나가게 되었습니다.



시부야에서 아오야마로 올라가는 길에서 오모테산도역을 가기전 UN대학의 옆골목에 숨겨져있는 폴스미스스페이스는 나무와 주변 건물에 가려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눈을 크게 뜨고 찾아봐야합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멋진 폴스미스의 신상품들과 스페셜아이템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3층+지하1층 전부를 폴 스미스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남성복, 여성복, 신발, 악세사리, 종류별로 공간이 있어 쇼핑하기 편리합니다.



지하에는 일반매장에서는 팔지않는 스페셜아이템과 폴스미스에서 발간한 책등 레어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폴스미스의 책과 일러스트티셔츠, 관련 아이템들이 잘 전시되어 있습니다.




책들은 일러스트나 디자인, 의상에 관한 독특한 책들이 많이있었고 라디오에서는 감미로운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아이팟을 카세트처럼 넣어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층 2층은 일반 옷을 파는 매장이고 3층에 올라가면 폴스미스의 미발매 상품들이 겔러리의 전시품처럼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디자인 프린팅 미니스커트 25만원 정도의 가격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겔러리는 바로 옥상으로 연결되어 있고 이곳에서 잠시 쉬어 갈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이곳은 바로 바뀌며 전시회에 따라 이곳에서 파티가 열리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쇼핑도 하고 멋진 미술 작품도 감상하고 누구보다 먼저 폴스미스의 신상을 감상해 볼 수 있는 곳 아오야마의 폴 스미스 스페이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