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간사이 스템프 이벤트에 도전~~!! (오사카, 고베, 사카이)

반응형



오랫만의 오사카
난카이 난바 인포메이션 센터를 들렸다가 간사이 이벤트 정보를 얻고 도전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난카이 난바의 인포메이션 센터는 교통이 편리한 난카이 난바역에 위치해 있고 오사카, 난바의 주변 정보와 넓게 고베, 교토, 나라 등 간사이 지역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곳 입니다. 할인 정보도 많고 이벤트 정보도 많고 주유패스, 간사이 스롯 패스 등 각종 패스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간사이 겐키라는 이름으로 진행중인 간사이 지역의 이벤트 중 하나인 스탬프 렐리

고베, 오사카, 사카이 지역에서 스템프를 1개씩 받고 마지막 간사이 공항에서 스탬프를 받아 4개를 모으면 선물을 받는다는 이벤트 입니다.

총 16곳의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데 전부 모으는 것은 조금 힘이들고 선물을 위해 4곳의 스탬프를 받기로~~


간사이 스탬프 렐리 이벤트 페이지 --> http://on.fb.me/AtNrVF

 
 
 


난바에서 스탬프를 받고 다음 목적지인 유럽 아니 고베로 이동합니다~~!!


 


으... 고베의 인포메이션 센터가 이사를 가서 이곳을 찾느라 5분 동안 왔다 갔다.

아무튼 스탬프를 받았습니다. 인포메이션 센터도 좋지만 이왕이면 유명 관광지에서 받는 것이 더 좋을 지도....


 


다시 이번에는 사카이시의 사카이역으로

여긴 지금까지 수십번 넘께 오사카를 왔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들려보는 지역입니다.
관광지라고 하긴 좀 아쉬운 그래도 스롯패스가 있어서 교통비가 들지 않아 다행입니다.


 


사카이역의 인포메이션 센터에서도 도장 쾅
1,000명에게 선물을 준다고 하는데 이곳에 온 사람은 아직까지 20명도 안된다고 합니다.

사카이시에서 가장 도장을 받기 쉬운 곳인데 20명도 안된다면 대부분 중간에 포기를하고 가버린 것 같습니다.


 


도장속의 등대가 가까운 곳에 있다고 해서 살짝 들려보았습니다.

스탬프 속의 등대랑 똑 같네요


 


마지막으로 간사이 국제 공항의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도장을 받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선물이 입욕제 2개.... 난이도를 생각하면 좀더 좋은 선물을 주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간사이(오사카, 고베, 교토)여행의 기념품으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사이 스롯패스를 구입하신 분만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탬프 4개지만 위치가 좀 애매한 곳이 있기 때문에 다 돌려면 교통비가 꽤 나가게 됩니다.


오늘 저녁은 욕조에 입욕제를 솔솔 풀어 온천기분을~~~


간사이 스탬프 렐리 이벤트 페이지 --> http://on.fb.me/AtNrV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