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교토

교토 카페 산책, 교토의 카페를 찾아서

반응형


시내 전체가 관광의 명소이자 곳곳에 역사적인 건축물이 남아있는 교토, 거리의 풍경을 바라보며 천천히 걸으며 산책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걷다가 지치면 잠시 쉬어 갈수 있는, 갈증이 나면 커피나 차를 즐기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소소한 찻집, 카페, 교토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행계획을 정리하고 사람들을 관찰하며 교토의 시민처럼 여유를 부려보자.


 
 

요지야 카페


 

기름종이 화장수 등 여성용품으로 유명하며 교토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요지야, 그런 요지야가 운영하는 카페가 교토에 3곳이 있다. (아라시야마, 철학의 길, 산조) 교토의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하며 요지야의 얼굴이 그려진 말차 라떼를 마시보자.

미인의 입술을 훔치다, 교토 요지야 카페
미인얼굴의 맛차 라테에 반하다 '철학의길 요지야 카페'
깔끔한 얼굴을 위한 요지야 기름종이 


 


이쿠스 카페


 

조용한 일본식 다다미 방에 앉아 쫀득쫀득 고소한 떡을 천천히 구워가며 여유를 부리고, 생크림 가득한 검정색의 롤 케이크 쿠로마루를 비롯 달콤한 디저트, 교토의 부드러운 차와 함께 즐겨봅니다.

달콤한 교토의 롤 케이크 쿠로마루의 EX cafe (이쿠스 카페 교토 아라시마야) 


 


이노다 커피


 

교토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점으로 직접 로스팅을 하며 교토 곳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엔틱, 클래식한 분위기의 실내와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의 맛을 즐기며, 진한 커피 한잔을 마셔보자.

교토의 건방진 커피 전문점 이노다 커피 


 


소와레


 

파란빛의 신비로운 조명의 공간이 꼭 마법에 빠진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듭니다. 테이블 위에 무지개 빛의 젤리 폰치가 놓여지면 반짝이는 무지개 빛의 보물을 발견한 느낌이 듭니다. 급격히 문화가 발달했던 일본의 근대화 시기인 다이쇼 시대, 다이쇼 로망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무지개 빛 마법의 카페 소와레 


 


시바요우


 

교토 겐닌지 근처의 오가닉 카페, 유기농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요리와 음료,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든다. 핸드 메이드 공예 교실을 겸하고 있어 아름다운 장식들이 가득한 카페입니다.

카페의 여유를 즐기며, 교토 오가닉 카페 시바요우 


 


오쿠





교토의 절제된 아름다움, 담백하며 세련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하나미코지의 숨어있는 작은 카페 오쿠, 아름다운 교토의 자기에 담겨진 차와 요리를 즐기며 나만의 비밀 장소로 이곳을 체크해 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