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정을 나누는 카스테라 케이크 오 블루 리안, <가토 러스크 구떼 데 로와 Gateau Rusk GOUTER de ROI>

반응형



오랫만의 오사카, 새로나운 달다구리가 없나 하며 한신백화점을 들렸습니다.
(오사카 우메다의 한신, 한큐 백화점 아래는 먹거리가 가득합니다.)

그러다 찾아간 곳은 가토 러스크 구떼 데 로와 (Gateau Rusk GOUTER de ROI)
언제나와 같이 한식 백화점 지하 1층의 매장에는 긴 행렬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일본 NO.1 스위트, 임금님이 먹는 과자 가토 러스크 구떼 데 로와 


 


마침 오사카의 
가토 러스크 구떼 데 로와에서는 새로나온 카스테라가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몇 박스 남지 않았지만 운좋게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840엔)


 


케이크 오 블루 리안 (ケーク・オ・ブール リアン,  cake au beurre LIEN)

가토 러스크의 신 개발 품인 카스테라 입니다.


 


리안 은 프랑스어로 인연, 정 이라는 의미로 길다란 카스테라의 실루엣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주는 이미지 라고 합니다. 또한 기다란 카스테라를 자르며 맛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인연이 더 깊어지게 하지 않을까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정을 나누기 위해 조각조각 나누어 먹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개봉되며 카스테라가 잘 잘라지는 장미칼 같은 플라스틱 칼이 들어있어 먹는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토 러스크의 파티쉐가 고안안 발효 버터를 이용 고소한 향이 가득하며 촉촉한 카스테라 리안

일본여행의 기념품 혹은 친구들에게 나누어줄 선물로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토 러스크 매장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일본 NO.1 스위트, 임금님이 먹는 과자 가토 러스크 구떼 데 로와 Gateau Rusk GOUTER de RO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