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나하 시티호텔, 호시노 리조트 OMO5 오키나와 나하
다시 한 번 오키나와 여행
코로나 이후 두 번째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 오키나와 여행은 오키나와 주변 섬(이에섬, 고우리지마, 도가시키 섬, 자마미 섬, 아카 섬, 세소코 섬) 위주로 둘러보았으며 도가시키 섬, 자마미 섬, 아카 섬이 있는 게라마 제도를 가기 위해 항구가 있는 나하 시내 호텔에서 4박을 하였습니다.
오키나와 나하에서 숙박한 호텔은 OMO5 오키나와 나하 by 호시노 리조트 입니다.
일본의 호텔 브랜드인 호시노 리조트의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주로 도심에 시설이 있는 OMO 브랜드에 숙박을 하였습니다.
OMO5 오키나와 나하를 고른 이후는 2020년에 생긴 비교적 새호텔이며 호시노 리조트의 브랜드, 게라마 제도로 이동할 수 있는 도마린 항에서 가깝기 때문입니다.
호텔에 들어서면 고 킨죠 맵이라는 호시노 리조트 OMO 브랜드의 특징 중 하나인 호텔 인근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지도가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미키마우스 머리와 같은 조명
고 킨죠 맵은 호텔 주변의 지도를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고 있으며
호텔에서 직원들이 직접 다니며 추천하는 가게들이 번호와 함께 잘 소개되어 있어 주변 관광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직접 자신의 추천 장소를 적어서 알릴 수 있는 알림판도 있었습니다.
1층 안쪽에는 카운터와 로비 겸 카페
깔끔한 로비 겸 카페 공간으로 이뤄져 있으며 다양한 음료와 카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는 도중에는 오키나와의 특산품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코너가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 옆 공간에는 호텔의 어메니티가 진열되어 있으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외부에서 입을 수 있는 룸 웨어도 이곳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룸은 고층인 15층을 받았습니다.
각 층에는 오키나와를 상징하는 다양한 조형물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빛이 이쁘게 들어오는 오키나와의 벽돌과 오키나와 여성들을 조각한 귀여운 나무 조각
룸은 트윈룸을 받았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OMO의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구조는 비슷하고 오키나와에 맞게 곳곳에 오키나와를 상징하는 무늬등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낮은 트윈 침대가 있고 전망을 감상하며 기댈 수 있는 긴 소파가 있었습니다.
공기청정기 겸 가습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과 세면대가 안쪽에 있습니다.
OMO5 오키나와 나하에서는 총 4박을 하였고 하루는 방을 바꾸어 OMO의 독특한 룸인 야구라 룸에 숙박하였습니다.
야구라 룸은 복층 룸으로 다양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재미있는 곳 입니다.
아래에는 넓은 소파가
위는 트윈 침대
깔끔한 욕조와
비데가 설치되어 있는 화장실
컵에 번호를 적어 놓은 것은 재미있는 아이디어 갔습니다.
세면대 위의 커피포트
옷걸이와 헤어드라이어
방에서 본 오키나와 시내의 풍경, 반대편 룸에서는 오키나와의 해변이 보이는 오션뷰라고 합니다.
방에서 나와 호텔 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2층에는 라운지가 있으며 호텔에 숙박하는 손님들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짐 보관용 로커도 한편에 설치되어 있고
안쪽에는 자판기, 세탁기, 건조기, 전자랜지 등이 있었습니다.
제빙기와 정수기도 잘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시설은 환경을 위해 패트병을 제공하지 않아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고 물병은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층 라운지는 넓고 다양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콘센트도 잘 설치 되어 있어 작업 공간으로 이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키나와 공예품과 오키나와의 조각 품들이 잘 전시되어 있고
오키나와의 정보를 알려주는 다양한 서적이 놓여 있었습니다.
호텔 곳곳에 보이는 OMO 모양의 오브제, 호텔 벽도 OMO 모양의 벽돌로 만들어서 그 사이로 이쁘게 햇볕이 들어옵니다.
1층과 2층은 계단으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계단에서 바라본 1층의 카페 겸 로비
1층에서 천장을 올려다 봅니다.
로비 겸 카페도 깔끔하고 자리가 편안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OMO5 오키나와 나하에는 오모 레인저라는 안내 및 체험 시스템이 있습니다.
같이 호텔 주변을 같이 산책하거나 오키나와에 대한 설명을 듣거나 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조식은 5종류로 간단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조식에 준비된 다양한 음료
숙박하면서 먹은 조식 메뉴 2종류 입니다.
5종의 메인 요리 중 하나를 고를 수 있고 음료와 스프,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오키나와 나하의 깔끔한 시티 호텔 OMO5 오키나와 나하 by 호시노 리조트
오키나와 시내의 호텔로 국제거리와 가깝고 도마린 항과도 가까워 이동이 편한 호텔 입니다.
OMO5 오키나와 나하 by 호시노 리조트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