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서 신나는 호캉스, 서울 호텔 여행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Le Méridien Seoul Myeongdong)
서울에 살고 있지만 가끔은 서울여행
서울 호캉스 비교적 최근에 명동에 새로 생긴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Le Méridien Seoul Myeongdong) 에 다녀왔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로 메리어트, 쉐라톤과 함께 메리어트의 프리미엄 호텔 중 한 곳 입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안에는 같은 메리어트 계열인 캐쥬얼한 셀렉트 호텔인 목시 MOXY 명동이 있으며 시설을 공유하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발렛 서비스가 가능하며 주차 비용은 25,000원 이였습니다. 지하철역 명동역, 회현역에서 가까우며 을지로 입구역에서도 5분 정도면 도착하는 명동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독특한 조형물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로비는 4층에 있으며 카페와 레스토랑도 4층에 있습니다.
4층 카페에서는 뭔가 이벤트를 하고 있었으며 종종 이벤트가 열리는 것 같습니다.
체크인은 4층에서 하고 메리어트 본보이 플레티넘 회원 이상이면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플레티넘 티어가 있어 최상층의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얼리 체크인을 요청하였는데 아직 방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하여 라운지에서 30분을 기다리고 룸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넓고 깔끔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운지
뷰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명동의 빌딩 뷰와
그래도 남쪽으로 남산타워가 보이는게 다행입니다.
명동의 밤거리와 골목을 살짝 옅볼 수 있긴 한데 각도가 살짝 아쉽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클럽 라운지에는 커피 머신과 각종 TWG 노란색 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소프트 드링크, 과일주스, 과일, 탄산수도 가득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쿠키와 과자
초콜릿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룸은 트윈룸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였습니다.
넓은 공간에 세련된 디자인, 호캉스 즐기기에 아주 좋은 조건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TV가 LG가 아닌 것이 살짝 아쉽
그래도 유튜브,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 나쁘진 않습니다.
일이 잘 될 것 같은 책상과 이쁜 파랑 의자
LG 공기청정기 겸 가습기가 놓여 있어 쾌적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침대 머리에는 조명버튼과 콘센트 USB포트, 전화기, 메모장
음성으로 안내하는 기가지니가 있었지만 친하지 않아서 대화는 거의 없었습니다.
간식으로 먹으라고 침대 위에 초코바가 놓여 있었습니다.
옷장은 좀 작은 편이지만 수납 공간이 있어 좋습니다.
일리 커피머신이 있어 커피도 한 잔
물도 넉넉하게 3병 놓여 있었습니다.
커피는 일리, 차는 TWG, 1층에 TWG 매장이 있어서 그런지 차는 전부 TWG 였습니다.
냉장고 안에 음료가 가득 있었지만 유료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객실 세면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욕실은 제법 넓은 편 입니다.
어메니티도 잘 준비되어 있었는데 일회용 사용 금지 이후에는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호텔들을 보면 돈을 받던데 아마 이곳도 그럴 것 같습니다.
비누와 바디 로션
세면대의 유리 컵
목욕 가운은 하나는 옷장, 하나는 욕실에 걸려 있습니다.
비데 있는 좌변기
욕조가 넓고 이쁩니다. 욕조 위의 문으로는 방안이 보이는데 높이가 높아서 서서 들여다 보지 않으면 안보입니다.
휘트니스는 작은 편이지만 기계는 최신식
최상층에는 수영장이 있었고 온수 풀이라 따뜻하게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명동에서 신나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호텔이 이쁘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어 소개가 길어 졌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해피아워, 조식은 다음 글에서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예약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