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일본인들의 사는이야기를 엿듣자 '키치조우지 하모니카 요코초'

반응형


지브리 스튜디오가 있는 여유로운 이노카시라 공원에 둘러 쌓인 마을 키치조우지
관광으로 온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곳에 들리면 지브리와 멋진 공원에 집중하여 놓치고 가는 멋진 장소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공원 출구의 반대 쪽인 북쪽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는 하모니카 요코초 약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거리의 이름이 정식 상표로도 등록이 되어 있는 키치조우지 지역 문화의 거리입니다.



촘촘한 골목골목 사이로 무려 98개의 개성있는 가게들이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거리입니다.




60년이 넘은 고풍스러운 가게들과 좁기 때문에 공간을 최대한 살린 인테리어들로 포근하면서도 언젠가 한번 와보았던 그런 정겨움이 넘칩니다.

 

가게들은 작고 오래 되었지만 내부의 시설들은 깔끔하며 솜씨있는 가게들이 많아 줄을서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가게들도 한가득 입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혼자서도 마음편하게 주변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운치있게 술을 마실 수 있는 작은 선술집이 많다는 것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며 주변사람들의 사는이야기를 안주삼아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면 즐거운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곳입니다.



키치조우지에 들리게 된다면 꼭 들려서 일본인들의 사는 모습을 느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키치조우지 관광 TIP 
미타카 -> 바람의 산책로 -> 지브리 스튜디오 -> 이노카시라 공원 -> 선로드 , 하모니카 요코초, 도큐우라
(각 스폿별 포스팅은  키치죠우지 항목에 모여있습니다. )



포스팅의 위치를 지도로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