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먹으면 돈을 주는 햄버거

반응형


맛이 없으면 환불해주는 절묘버거로 지금 가장 먹고 싶은 햄버거 1위에 오른 롯데리아에서 이번에는 햄버거를 먹으면 돈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절묘버거를 먹고 맛있다 라고 생각한 사람이 90.3% 그렇다면 절묘버거를 먹은 9.7%가 맛없어서 환불 받았을까요?

아무튼 이번엔 돈을 준다고 해서 또 다시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돈을 돌려줘서 그런지 다들 절묘버거만 시켜서 기다리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



뭐 전과 다를바 없이 절묘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세트와 빨간 롯데리아 빨대를 받았습니다.



절묘한 맛의 절묘버거



절묘하지 않은 맛의 감자튀김



그리고 100엔짜리 쿠폰을 2장 받았습니다. 돈을 돌려 준다는게 다음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엔 쿠폰을 주는군요



햄버거는 푸짐한 야체가 듬뿍 빵도 조금 더 쫄깃한것 같고 고기가 불에 직접구운 맛입니다.



특히 토마토가 2개가 들어가서 햄버거를 입에 물면 쥬시한 느낌이~

맥도날드에서 작은 치즈버거만 먹다가 처음 버거킹에 가서 토마토가 들어있는 큼지막한 와퍼버거를 먹었을 때의 느낌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맛없으면 환불해준다는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햄버거 인기 1위를 차지한 롯데리아 이번에는 햄버거를 먹으면 돈을 돌려 준다는 마케팅으로 인기를 유지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모스버거, 퍼스트 키친, KFC, 웬디스, 프레시안 버거 등등 햄버거 경쟁이 치열한 일본에서 살아남기 위한 롯데리아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