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에서 뜨는 별 카라, 소녀시대, 지는 별 보아

반응형



일본의 연예인이 방송에서 카라의 팬이라고 할 정도로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고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라, 이번주에 일본에서 싱글 앨범인 미스타로 일본 싱글 데뷔를 하였습니다. 또한 이날은 소녀시대도 일본에서의 DVD 앨범을 발매 하였습니다.





일본 신주쿠의 타워래코드에서 선전하고 있는 카라의 뉴 앨범





같은날 발매한 소녀시대의 DVD 앨범, 크게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덩달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른 한국 여자 아이돌 그룹의 앨범들 카라가 가장 많은 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오리콘 데일리 차트 입니다. 첫 싱글 앨범으로 당당히 5위에 올라 있습니다. 이날 수 많은 일본의 인기 가수들이 앨범을 발매했는데 불구하고 높은 순위 상당한 선전입니다.





반면 몇 주전에 앨범을 낸 보아의 오리콘 위클리 차트 순위 입니다. 7위를 한 초신성에게도 밀리며 10위 지금도 인기는 있지만 보아의 명성에 비교해보면 너무나 낮은 순위이고 해마다 일본에서의 앨범 판매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너무 변해버린 보아 일본에서 인기가 줄어들자 한국으로 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같은날 DVD 앨범을 발매한 소녀시대는 다른 유명 가수들을 누르고 2위에 오르며 앞으로의 인기를 예감하게 하였습니다. 물론 콘서트 티켓의 특전이 있었기도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선전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소녀시대가 9월에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준비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우리나라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 활동을 하여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시작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라와 소녀시대 올해 말 쯤에는 일본 열도를 흔들어 버릴 정도로 인기를 모으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