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 소녀들이 좋아하는 소녀시대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오리콘 5위

반응형



얼마전 성황리에 일본 쇼케이스 공연을 마친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데뷔 싱글 앨범인 GENIE를 발표 하였습니다. 2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쇼캐이스 공연과 DVD 앨범 차트 3위안에 오르는 등 이번 데뷔 앨범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어 소녀시대의 앨범을 판매하는 도쿄 신주쿠의 타워레코드에 가보았습니다.

신주쿠 타워레코드에 도착하자 입구에서 부터 소녀시대의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소녀시대의 매대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던 타워레코드 전에 발매한 DVD 앨범과 한국에서의 앨범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소녀시대 뿐만 아닌 다른 한국의 여성 아이돌도 인기를 끌로 있습니다. 





오늘 발매된 소녀시대의 앨범 GENIE 입니다.





소녀시대를 바라보고 있는 일본의 소녀





의외로 소녀시대의 앨범을 구매하는 분들은 남자 분들이 아닌 교복을 입은 여자 중,고등학생, 그리고 어린 소녀들이 많이 보였고  많은 사람들이 소녀시대의 앨범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날 발표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는 아라시, 그레이 등을 뒤이에 소녀시대가 오리콘 5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카라의 싱글 앨범 미스터가 기록한 데일리 초동 5위와 같은 기록이며 해외 여성 그룹의 데뷔 앨범 TOP5 진입은 카라와 같이 거의 30년 만에 있는 일입니다.

반면 카라의 미스터는 상당히 전에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17위에 머물러 있어 롱런 중에 있습니다.

(1위 아라시 Love Rainbow 232,679장, 2위 GLAY Precious 27,068장, 3위 放課後ティータイム, ごはんはおかず 18,638장, 4위 프렌치 키스, 5위 소녀시대 GENIE 9/8일 발매, 6위 오오츠카 아이 I LOVE XXX.....  10위 AKB48 베이비 로테이션.... 17위 카라 미스터 8/11일 발매)

일본의 중, 고등학생등 어린 층에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소녀시대, 앞으로의 일본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