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여행/길고양이

길 고양이를 찾아 떠나는 규슈 여행~~!!

반응형
<우레시노 온천의 길 고양이>


일본의 길 고양이들에게는 뭔가 특별한 매력이 있다.

여유롭고 익살스러운 일본의 길 고양이를 찾아 규슈 여행을 떠날까 합니다.







규슈 운수국과 규슈 관광추진기구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블로거 규슈 이벤트
(참고 규슈 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

라는 이벤트가 있어 응모를 생각, 테마를 고민하던 중에 내가 잘 할 수 있고 남들과는 조금 다른 재미있는 규슈 여행을 생각
길 고양이를 찾아 떠나는 규슈 여행 테마를 생각하였습니다.


1일차


<오호리 공원의 길고양이>


도쿄 출발 -> 하네다 공항 -> 후쿠오카 공항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은 도쿄 이기 때문에 일본 국내선을 타고 하네다 공항에서 후쿠오카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하네다 -> 후쿠오카 2시간)

후쿠오카 공항 -> 오호리 공원 -> 니시공원

길 고양이를 실패 없이 만나려면 한적한 공원이 최고 후쿠오카에는 오호리 공원이라는 호수 공원과 니시공원이라는 언덕 공원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 이용 오호리 공원으로 니시공원까지느 도보로 이동)


[사진 왼쪽으로 부터 시계방향 1. 오호리공원, 2. 후쿠오카 시 미술관, 3. 니시공원, 4. 오호리 공원 컨셉 스타벅스]


오호리 공원과 니시 공원에는 멋진 호수 [ 호수가 아름다운 오호리 공원 ]
후쿠오카 시의 미술관 [ 호수공원 옆 미술관, 후쿠오카 시 미술관 ]
일본에 7개 밖에 없는 스타 벅스 컨셉 스타벅스 [ 호수공원 위의 친 환경 스타벅스, 컨셉스타벅스 오호리 공원 ] 
니시공원 [ 후쿠오카 니시공원의 일상, 그리고 작은 고양이 ]
등이 있어 천천히 호수 공원을 산책하며 커피를 마시며 고양이를 찾아 볼 생각입니다.


니시공원 -> 텐진 -> 텐진 버스센터 -> 우레시노 온천

니시공원에서 후쿠오카의 중심인 텐진으로 이동 거리를 둘러보고 텐진에서 버스를 타고 우레시노 온천으로 이동합니다.
우레시노 온천에서는 녹차 온천을 즐기고 도요타마히메 신사에 들려 신사에 살고 있는 하얀 고양이를 찾아 봅니다.
(텐진에서 우레시노 까지는 버스로 2시간)

우레시노 온천 -> 다케오 온천 -> 나가사키

우레시노 온천에서 길 고양이와 안녕을 하고 전차를 타기 위해 버스로 다케오 온천역으로 이동합니다.
다케오 온천역에서는 나가사키행 열차를 타고 나가사키 시내로 이동 나가사키의 야경을 감상한 후 시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우레시노 온천에서 다케오 온천은 버스로 35분, 다케오 온천에서 나가사키로는 특급 열차를 타고 1시간 정도 나가사키 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이나사야마 입구에 간 다음 케이블카를 이용 산에 올라 야경을 봅니다.) 


[사진 왼쪽으로 부터 시계방향 1. 우레시노 온천의 녹차탕, 2. 도요타마 히메 신사, 3. 나가사키의 야경, 4, 다케오 온천]


녹차로 유명한 우레시노 온천 [ 미인 온천 우레시노 온천에서 하룻밤 (규슈 여행 1박 2일, JR 레일 패스 이용 추천) ]
피부 미인이 된다는 도요타미 히메 신사 [ 하얀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전설의 신사 (우레시노 온천 나마즈 신사) ]
반짝반짝 아름다운 나가사키의 야경 [ 일본의 3대야경 '나가사키 항' ]
수질이 좋은 다케오 온천 [ 사가현의 명천 다케오 온천과 영험한 세 그루의 녹나무 ]



2일차


<나가사키 평화 공원 길 고양이>


호텔 -> 나가사키 평화 공원 -> 나가사키 언덕 공원

나가사키는 길 고양이가 많기로 유명하며 거리에서 쉽게 길 고양이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나가사키 평화 공원과 언덕 공원에는 길 고양이들이 많이 있다고 하여 찾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나가카시 평화 공원까지는 버스나 노면전차를 이용, 나가사키 평화 공원에서 언덕 공원은 노면전차를 타고 이동 30분 정도, 언덕공원까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쉽게 올라갑니다.) 

나가사키 언덕 공원 -> 글로버 정원 -> 나가사키 버스 터미널 


언덕공원에서 고양이들을 보고난 다음 나가사키의 아름다운 정원인 글로버 정원을 둘러봅니다. 글로버 정원을 보고 난 다음 나가사키 버스 터미널로 이동 버스를 타고 구마모토에 이동합니다.
(언덕공원에서 글로보 정원은 바로 연결 되어 있어 도보로 이동 정원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버스 터미널로 이동 합니다. 15분)

구마모토 -> 구마모토 고양이 카페 -> 호텔

구마모토 역에서 내려 구마모토의 번화가인 텐몬칸으로 이동합니다. 텐몬칸에는 조금 특별한 고양이 카페가 있으니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고양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나가사키에서 구마모토 까지는 버스로 2시간 정도 구마모토 역에서 텐몬칸 까지는 노면열차로 20분)


[사진 왼쪽으로 부터 시계방향 1, 나가사키 평화 공원, 2, 글로버 정원에서 본 나가사키, 3, 나가사키 언덕공원, 4, 구마모토 고양이 카페]

 
나가사키 평화 공원 [ 나가사키 평화공원의 평화로운 길 고양이 ]
나가사키 언덕 공원 [ 길 고양이와 아이들의 어긋난 협상 ]
구마모토 고양이 카페 [ 상처받은 고양이들을 위한 특별한 카페 ]


3일차

<벳푸 온천 상점가 고양이>


구마모토 -> 아소 -> 구로카와

오전 구마모토에서 규슈 횡단 버스를 타고 아소로 이동합니다. 규슈 횡단 버스는 규슈를 횡단하며 유명 관광지인 아소, 구로카와, 유후인, 벳푸에 정차하며 규슈의 유명 온천을 한번데 둘러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구마모토에서 아소까지는 1시간 정도 아소에서 버스가 1시간 정도 쉬어 가니 이때 점심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소에서 다시 구로카와 까지는 1시간 정도가 소요 됩니다.)

구로카와 -> 유후인 

아소에서 나와 구로카와, 유후인을 거처 온천 길 고양이를 찾아 봅니다. 고양이와 온천마을은 아주 잘 어울려 운이 좋으면 한폭의 그림 같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로카와에서 유후인은 버스로 1시간 소요)


[사진 왼쪽으로 부터 시계방향 1, 구로카와 온천 2, 유후인 긴린코 호수 3, 유후다케 4, 유후인 역 앞]

구로카와 온천 [ 구로카와 온천의 단풍 ]
유후인 긴린코 호수 [ 유후인 긴린코의 두가지 아름다움 ]
유후인 전망대 [ 유후인 마을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다. (유후인 사가리다이 전망대) ]
유후인 역 [ 유후인 역에서 할 수 있는 일 ]


4일차

<나가사키 언덕 공원 길 고양이>

유후인 -> 후쿠오카 -> 후쿠오카 공항 -> 도쿄

유후인에서는 유후인노 모리 열차를 타고 후쿠오카에 돌아 옵니다. 후쿠오카에서 도쿄로 가기 전까지는 고양이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조용히 여행을 정리해 봅니다.
(유후노모리 열차를 타고 하카타역 까지 2시간  유후인노 모리 열차를 타고 유후인으로 )

여행에서 교통은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을 이용(7000엔) 경비를 절약하고 마지막 유후인에서 하카타 역 까지만 열차를 이용하는 대부분이 버스를 이용합니다. 


길 고양이가 있는 규슈여행 
길 고양이를 찾아 떠나는 규슈여행

길 고양이를 찾아 규슈로 떠나 볼까 합니다~!!!







(참고 규슈 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

길 고양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 규슈 이벤트에 응모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