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도쿄, 다이칸야마에 들려 점심을 먹기 위해 팬케이크 카페에 찾아갔습니다.
PANCAKE CAFE CLOVER`S 다이칸야마는 도쿄의 맛있는 팬케이크 가게 중 하나로 다이칸야마의 맛집 중 한 곳 입니다.
다이칸야마는 시부야 옆 동네로 시부야에서 도큐도요코선 전차를 타고 한 정거장입니다.
계단을 따라 천천히 2층으로 올라갑니다.
친절한 종업원 누나(?)가 반겨주는, 직원들이 언제나 방긋방긋 웃고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PANCAKE CAFE CLOVER`S 다이칸야마는 창이 넓고 주변에 건물이 없어서 다이칸야마의 거리와 지나가는 행인들을 관찰하기 좋습니다. 창이 넓고 빛도 이쁘고 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나옵니다.
팬케이크 카페의 창가로 보이는 다이칸야마 고급 주택의 입구, 일본드라마 야마토 나데시코(요조숙녀)에서 여 주인공이 항상 자기 집이라고 속이며 여기를 올라갔다가 뒷문으로 빠져 나오곤 합니다.
|
야마토 나데시코는 일본의 인기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와 츠즈미 신이치가 주연한 재미있는 일본 드라마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고수, 김희선 주연의 요조숙녀로 리메이크 되었기도 하지요
팬케이크 카페 클로버의 명함, 옆에는 도쿄에서 아이들이 갈만한 카페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도쿄 고도모호시 레스토랑 사이트 명함이 있었습니다. 이 사이트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우선 플레인인 보통의 팬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따끈따끈 구워진 팬케이크 위에 사르르 녹아들어가는 버터가 2개~~~
팬 케이크 클로버의 팬 케이크는 좋은 소재로 만들어지며 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요구르트를 사용 반죽을 하여 구워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먹어보면 촉촉 부드럽고 쫀뜩쫀득해서 맛있습니다.
전 오리지널로 담백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럽을 살짤 뿌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쪼르르르 이쁘게 시럽을 뿌려줍니다.
달다구리 팬케이크 완성~!!
다음에 주문한 스트로베리 데코레 팬케이크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주방에서 만들고 있는 중이기에 살짝 가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역시 스위트에 딸기는 진리!!
사진도 이쁘고 맛도 >.<
이제 사진은 그만 찍고 빨리 먹어야 겠습니다.
다이칸야마의 맛있는 팬케이크 가게 클로버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팬케이크 800~900엔) 전망도 좋아 다이칸야마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가격이랑 위치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PANCAKE CAFE CLOVE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