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의 젊은 여장부가 운영하는 포장마차(야타이) 카지시카

반응형



일본에도 보기 드문 야타이(포장마차)의 행렬로 유명한 후쿠오카

후쿠오카를 흐르는 나카스 강을 중심으로 주변에는 많은 야타이(포장마차)가 모여있습니다.





오늘 찾아간 포장마차(야타이)는 야타이의 긴 행렬중 가장 마지막 즈음에 위치해 있는 카지시카 입니다. 
야타이의 천막에 그려진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며 이 일러스트는 후쿠오카의 유명 일러스터가 그렸다고 합니다.





 포장마차에 들어가면 우선 시원한 맥주부터, 에비스 맥주 한잔을 주문합니다.





다른 후쿠오카의 포장마차와는 달리 이곳 카지시카는 20살의 젊은 여성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다른 포장마차와는 달리 곳곳에 섬세함이 눈에 띕니다.





후쿠오카 체험 버스 티켓을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 1장 사용으로 맥주 + 라멘 + 안주, 혹은 맥주 + 안주 + 숯불갈비 1인분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메뉴판 옆에 붙어 있었습니다.





오토오시, 기본 안주로 나온 오뎅
일본의 술집에서는 대부분 오토오시라는 기본 안주가 나오는데 이것도 술값에 포함됩니다. 자리값 같은 느낌입니다.





안주도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





베이컨 파 말이 꼬치 구이, 이름이 생각 안나 손으로 가리켜서 주문을 했습니다.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였던 숯불갈비, 생각보다 양이 많아 놀라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사실 술을 먹어서 더 맛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버님과 같이 운영을 하는 포장마차 카지시카의 젊은 여성 주인 어느새인가 후쿠오카의 명물로 자리잡아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지시카 かじしか 

전화 : 090-1877-3773 
주소 :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나카스 강변) 
시간 : 18:00~24:00 가는 방법 : 도보로 텐진에서 강을따라 걷다보면 도착! 후쿠오카 오쿠라 호텔에서 도보 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