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특집

일본 센다이,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여행,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 버스

반응형

일본 여행, 센다이,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2박 3일

센다이 공항에서 출발하는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 버스를 이용하여 일본 3대 절경인 마츠시마와 세계 유산 히라이즈미를 둘러 보았습니다.

직행 버스 링크

센다이는 일본 동북 지역의 중심으로 이와테, 아오모리, 아키타, 야마가타 현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한국에서는 인천 공항에서 아시아나 항공이 1일 1회 운항 하며 보통 09:55분 출발 12:15분 도착하는 스케줄로 다니고 있습니다. (날짜에 따라 출, 도착 시간이 다를 경우도 있으니 주의)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 버스는 마츠시마 히라이즈미를 1일 3회 왕복하며 센다이 공항에서 출발 합니다.

센다이 공항에서는 9:35, 10:25, 11:30, 13:25, 16:10, 16:15 분에 출발하며 이중 9:35, 11:30, 16:10 분 편이 히라이즈미 까지 운행합니다. (나머지 버스는 마츠시마까지만 운행, 경우에 따라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센다이에 도착하면 12시 정도에 도착하기 때문에 12시 이후 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이중 가장 먼저 출발하는 13:25분 버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 버스의 티켓은 센다이 공항에 있는 미치노쿠 관광안내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버스 요금은

센다이 공항 - 마츠시마 1,000엔 (어린이 500엔)

센다이 공항 - 히라이즈미 2,500엔 (어린이 1,250엔)

센다이 공항 - 우미노모리 수족관, 미츠이 아울렛 파크 센다이항 500엔, (어린이 250엔)

마츠시마 - 히라이즈미 2,000엔 (어린이 1,000엔)

으로 전 마츠시마까지 가기 때문에 1,000엔을 내고 표를 구매하였습니다.

버스는 센다이 공항 2번 정거장에서 탑승하며 버스 시간에 맞춰 찾아가면 됩니다.

버스는 4열의 리무진 버스로 안내원의 안내를 받아 탑승합니다.

승차권을 주고 받은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 버스 승차특전 카드

이 카드를 이용하면 마츠시마, 히라이즈미의 시설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어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음성 안내기, 정거장이나 유명 관광지를 지날 때 자동으로 설명이 나오는 기계입니다.

안내원이 어떤 나라에서 왔는지 물어봐서 스티커를 붙여 주었습니다.

버스는 센다이를 빠져 나와 마츠시마로 향합니다.

마츠시마 까지는 1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점심 겸 센다이의 명물인 규탄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규탄은 소 혀를 요리한 것으로 센다이의 명물로 유명합니다.

잠시후 버스는 마츠시마 관광 물산관에 도착 하였습니다. 마츠시마 관광 물산관은 마츠시마의 관광스폿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마츠시마의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마츠시마는 일본 미야기 현 중부의 지명으로 교토 북부 아마노하시다테, 히로시마 미야지마와 함께 일본의 3대 절경의 지역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약 260여개의 크고 작은 섬이 모여 있는 곳으로 마츠시마 만의 다도해가 만드는 다양한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유람선을 이용하여 섬 주변을 둘러보기 편리하며, 붉은 색 다리인 후쿠라교와 연결되는 후쿠라섬이 유명합니다.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특산물 시장과 수산시장이 있으며, 이 지역의 영주인 다테 마사무네를 기념하는 역사관, 미야기를 대표하는 절 중 하나인 즈이간지 등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곳입니다.

마츠시마의 명승지 즈이간지

마츠시마의 수산 시장 마츠시마 사카나 이치바

다테마사무네 역사관과 그 곳의 명물 고양이

마츠시마의 특산물 굴 요리

마츠시마의 먹거리 아나고 덮밥

마츠시마의 먹거리 센베 구이

쇼카도의 카스텔라

직접 구워 먹는 가마보코 요리

센다이의 명물 즌다(콩)가 들어있는 마츠시마 카페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하루종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또한 마츠시마에는 수질이 뛰어난 마츠시마 온천이 있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었습니다.

마츠시마에서 하루를 보낸 온천 료칸 이치노보

다음 날 아침 이치노보 료칸에서 본 마츠시마의 일출

마츠시마에서 하루를 보낸 후 다음 날에는 세계 유산인 히라이즈미를 찾았습니다.

마츠시마에서 히라이즈미까지는 전날 탔었던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통 버스를 이용하였고

마츠시마 물산관에서 10:48분에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히라이즈미의 절인 주손지 버스 정거장에서 내렸습니다.

마츠시마에서 히라야마까지는 1시간 반 정도 걸리며 요금은 2,000엔 입니다.

히라이즈미는 2011년 6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제 35회 세계유산 위원회에서 세계 유산으로 선정된 곳으로 정토 사상에 입각해서 건립된 다양한 불교 사원, 정원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 입니다. 주손지, 모츠지, 간자자이오 유적지, 무료코인 유적지, 긴케이 산이 이에 포함되어 있으며 일본의 독자적인 불교 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히라이즈미의 아름다운 삼나무 숲

주손지

모츠지

닷코쿠노 이와야 비사문당

히라이즈미의 재미있는 먹거리 히라이즈미 완코소바

우치야의 우루시 공예

이날 저녁 마침 모츠지 에서 히라이즈미의 축제가 있어

야간 라이트 업과 함께 히라이즈미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멋진 야경과 함께 히라이즈미에서의 하루가 깊어갑니다.

히라이즈미에서의 숙박은 요리가 맛있었던 고로모가와소 에서

마지막 날 돌아오는 길은 첫날의 역순으로 히라이즈미 주손지에서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버스를 타고 센다이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히라이즈미 주손지 정거장에서 8:15분 출발, 센다이 공항 10:56분 도착으로 센다이 공항에서 12:40분에 출발하는 아시아나 행 비행기를 탈 수 있었습니다.

2박 3일의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여행 센다이 공항 마츠시마 히라이즈미 직행버스를 이용하여 짧지만 알차게 전혀 다른 분위기의 두 지역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각 지역의 자세한 설명과 숙박지, 먹거리 등은 잘 정리해서 다시 한 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직행 버스 링크

안내영상(일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