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이벤트

우리 한번 만나볼래요? 타이완, 신촌 아크앤북 이벤트

반응형

 

 

 

대만 콘텐츠 진흥원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우리 한번 만나볼래요? 타이완 을 보기 위해 신촌 현대백화점 12층의 아크앤 북을 찾았습니다. 

 

ARC N BOOK 신촌점에 타이완 서적 홍보 코너를 설치, 다양한 타이완 서적을 전시하는 한편, 개성넘치는 공간 디자인과 매력적인 서적을 통해, 타이완을 경험하고 알아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아크앤북은 책과 라이프 스타일이 결합된 새로운 유형의 도심 속 복합 문화 공간으로 Daily, Weekend, Style, Inspiration 이라는 네 가지 테마를 담은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선별한 책과 상품을 함께 진열, 판매하면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가치와 취향, 트렌드를 반영하여 꾸민 테마별 공간은 각각이 곧 별개의 독립 서점처럼 개성을 자아내고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공간적 구성과 디테일은 도심 속 휴식 공간 이라는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아크앤북 신촌점은 현대백화점 유플랙스 12층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며 무대가 있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아크앤북 - 사람을 위한 책, 사람과 책을 위한 공간

문화적인 콘텐츠와 소비를 창출하는 서점과 라이프스타일 샵이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arcnbook.com

 

 

 

 

 

타이완의 이벤트에서는 엽서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엽서를 타이완에서 다시 한국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대만의 큐레이터가 설계하였다는 독특한 구조의 책 진열대에는 대만의 서적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책 옆에는 한글 설명과 상세 설명이 되어 있는 홈페이지로 넘어가는 qr 코드가 있었습니다.

 

 

 

 

 

타이완도 책 디자인이 제법 이쁜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발매되고 있는 타이완의 다양한 서적과 타이완에서 인기 있는 타이완 서적을 볼 수 있는 기회

주말에는 북 콘서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여유롭게 들려보면 좋은 이벤트 입니다.

 

 

 

우리 한번 만나볼래요? 타이완

직접 가보지 않더라도 책을 통해 타이완과 만나보고 즐거움을 느끼고, 사람들과 함께 한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책. 9월16일부터 9월25일까지, 서울 ARC N BOOK 신촌에서 타이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kchek-taiwan.taicca.t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