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J/Fukuoka

후쿠오카에서 꼼데가르송 저렴하게 구매하기,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반응형

 

 

 

3년만의 후쿠오카여행 볼 것도 많고 갈 곳도 많아 정신없이 둘러보고 있습니다.

후쿠오카여행을 간다고 하니 지인들에게서 많은 부탁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꼼데가르송, 이세야미야케, 메종키츠네 등의 일본에서 저렴한 옷을 구매해달라는 부탁이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꼼데가르송은 하카타의 꼼데가르송 매장, 백화점, 편집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쿠오카여행의 호텔이 백화점이 많은 텐진 주변에 위치해 있어 꼼데가르송이 있는 이와타야 백화점을 찾았습니다.

 

 

 

 

 

후쿠오카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의 꼼데가르송 매장은 본관 입구 바로 옆의 꼼데가르송 포켓매장입니다.

벌써 부터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기 시작하여 약간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매장은 좁은편이라 3~5명 정도가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과거 꼼데가르송 매장은 촬영을 할 수 없었는데 이곳은 딱히 사진을 찍어도 뭐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사진을 찍을 생각은 없었는데 한 중국인 손님이 이곳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기에 겸사겸사 기록을 남길 겸 찍었습니다.

 

이와타야 꼼데가르송 매장의 상품은 제법 많은 편이였지만 신상이나 인기 상품은 역시 전부 매진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지인들은 전부 없는 상품만 골라서 부탁을 하여 살수 없었고 있는 상품 중에서 와이셔츠와 티셔츠를 구매 하였습니다.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꼼데가르송의 점원이 친절하게 이와타야에서 게스트 카드를 받으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고

골른 상품은 킵해 두고 있다고 해서 서둘러 게스트 카드를 발급 받으러 갔습니다.

 

꼼데가르송 점원은 불친절(?)한게 컨셉인데 후쿠오카 이와타야의 꼼데가르송 점원은 너무 친절하였습니다.

후쿠오카는 여성 인구가 거의 70%에 가까우며 그로인해 서비스업이 많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의 다른 지역 보다 더 친절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게스트 카드는 이와타야의 신관 면세 카운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와타야 백화점 면세 카운터는 백화점 입구 바로 옆에 있었으며 벌써 부터 외국인(특히 한국인)들이 가득했습니다.

 

 

 

 

 

게스트 카드는 여권을 제시하면 바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미츠코시 이세탄 백화점 그룹의 모든 백화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후쿠오카의 이와타야는 물론 일본의 모든 미츠코시 이세탄 그룹의 백화점

후쿠오카에서는 미츠코시 백화점, 이와타야 백화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사진의 종이에 적혀 있둣이 세일상품, 식품, 레스토랑, 커피와 일부 브랜드는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내용은 각 백화점의 면세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 최대급 백화점 기업 미츠코시 이세탄 그룹의 게스트 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미츠코시, 이세탄, 이와타야 백화점에서 사용가능

 

 

 

 

 

다시 본관의 꼼데가르송 매장에가서 킵해 두었던 상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점원이 안내해준대로 5%를 할인 받았습니다.

 

 

 

 

 

이와타야 꼼데가르송의 면세는 다시 신관의 면세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면세는 구입금액에서 10%를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이중 1.55%는 면세카운터 수수료로 공제가 됩니다. 면세카운터 공제는 불만이지만 그래도 게스트 카드 할인이 5%이니 그걸로 위안을 가집니다. 이렇게 되면 실제 면세 금액은 8.45%가 됩니다.

 

결국 약 13%(13.0275%)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날 구입한 꼼데가르송의 와이셔츠와 티셔츠 입니다.

이번 와이셔츠는 하트가 픽셀로 되어 있었고 티셔츠는 지금까지 나왔던 티셔츠와 소재가 조금 다른 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하트도 스몰하트입니다.

 

와이셔츠 한 장, 티셔츠 두 장을 게스트 카드로 5%할인 받아 4만엔 정도에 구매하였고 다시 면세를 받아 3천엔정도를 돌려받았습니다.

총지불한 금액은 36,870엔 지금 환율로 35만 5천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이렇게 구매를 하면 40만원이 훌쩍 넘을태니 제법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습니다.

 

 

 

コムデ ギャルソン・ポケット · 〒810-8680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5−35 岩田屋本店本館1F

★★★★★ · 의류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