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키나와 여행 중 2박3일 동안 숙박했던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Hoshino Resorts BEB5 Okinawa Seragaki) 호텔을 소개합니다.
BEB5는 오키나와에 새로생긴 호텔 중 하나로
2022년 7월 1일 오키나와 온나손 세라가키 지역에 새로 생긴 호텔 입니다.
호텔 주변에는 만자모(万座毛), 만자비치(万座ビーチ), 나비비치(ナビービーチ) 등의 관광명소와 역시 새로 생긴 하얏트 리젠시 세라가키 아일랜드 오키나와 호텔과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아나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호텔 등이 있습니다.
아나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호텔
이번 오키나와 여행 정리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 호텔은 일본의 인기 호텔 브랜드 호시노리조트의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요즘 일본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캐쥬얼한 호텔입니다. BEB는 시간과 계획에 얽매이지 않고 즉흥적이고 편안한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브랜드로 아침 식사와 체크아웃 시간이 비교적 자유로우며 24시간 영업하는 카페가 있고 음식 반입도 대환영인 자유로운 호텔입니다.
카페 겸 로비, 숙박객들의 다용도 공간에서 체크인이 가능하며 넓은 1층의 공간을 자유롭고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왼쪽은 24시간 운영되는 카페, 오른쪽은 다용도 공간입니다.
일회용 어메니티는 로비 카운터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기본 어메니티 이외에도 다양한 도구를 빌릴 수 있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는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 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호텔로 그 중 하나의 노력이 일회용품을 줄이는 것 입니다. 객실에는 일회용품을 두지 않고 세탁량도 줄이기 위해 일본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객실용 옷도 별도로 대여를 해야합니다.
일회용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기본 어메니티인 빗, 면도기, 칫솔은 무료로 제공되고 룸 웨어등 그 외의 제품들은 별도로 대여 및 구매를 해야 합니다.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에는 다양한 객실이 있으며 거의 모든 객실에 주방이 있습니다.
직접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리도구 대여도 가능하며 전기밥솥도 빌려줍니다.
로비 오른 쪽의 다용도 공간입니다.
이때가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중앙에 오키나와의 특산품인 고야(여주)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습니다.
넓고 다양한 공간이 있어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다용도 공간
아이와 함께 들어가서 놀면 재미있을 것 같은 공간
폭신한 소파, 높낮이가 다양한 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자세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오키나와의 악기를 상징하는 인테리어
책장 뒷편에도 재미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맞은편에는 호텔에 수영장에서 사용하면 좋은 수영복과 물놀이 기구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 옆 공간에는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를 판매하는 자판기가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16세 이상만 이용가능한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 벽에는 오키나와 전통 염색방식인 빈가타로 그린 검은 고양이가 있어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이날 숙박은 스위트 룸에 숙박하였습니다.
방 인테리어는 목재와 콘크리트의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방은 상당히 넓으며 거실과 침실로 나뉘며 가족이 숙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폭신한 소파가 있는 거실의 모습
침실도 제법 넓고 최대 4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뒹굴다가 떨어져도 아프지 않은 낮은 침대
옷걸이도 충분합니다.
침대 머리에는 객실의 조명과 콘센트 USB 포트가 있어 편리합니다.
조명, 손 전등, 거울
중앙에는 넓은 테이블이 있어 식사를 하거나 작업을 하거나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둥근 테이블
침실의 공기 청정기
거실의 공기 청정기 겸 가습기
주방의 모습입니다.
컵, 머그 컵, 접시, 커피포트
발뮤더의 오븐 겸 전자랜지와 냉장고
건조기 겸 드럼 세탁기도 있어 수영장이 많은 오키나와에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방에는 작은 테이블과 분리수거용 쓰레기통도 보입니다.
주방 서랍을 열어보니 다양한 조리도구가 있었습니다.
물은 1층에 생수기가 있으며 물통을 빌려 담아가면 됩니다.
욕실과 세면실은 나뉘어 있으며 넓습니다.
세면대 옆에는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가 눈에 띕니다.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넓은 욕조
창가에 베란다가 있으며 이곳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오른편에 숨어있는 해변이 보이고 오른쪽에 호텔 수영장이 보입니다.
자전거도 빌릴 수 있으며 오후에 잠깐 자전거를 빌려 바로 앞의 해변에 가보았습니다.
지도에 없는 해변인데 풍경이 멋집니다.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 호텔 수영장에 들렸습니다.
편하게 누워 있을 수 있는 시설들
물놀이 기구와 샤워 시설
수영장은 낮 보다 저녁이 좋았습니다. 라이트 업을 하여 이쁘게 바뀌며 디제이의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오키나와에 몇 안되는 온수 풀이기 때문에 겨울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 감상하기도 좋은 BEB5의 수영장
야경도 아름답습니다.
저녁에는 푸드 트럭이 찾아와 다양한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오키나와 호텔의 새로운 시설과 변화를 알아볼 수 있는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 호텔
또 하나의 시설은 카페는 메뉴가 다양하고 잘 꾸며져 있어 호텔의 조식, 요리와 함께 따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겨울에 온수 풀이라는 것이 이 호텔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BEB5 오키나와 세라가키 호시노리조트(Hoshino Resorts BEB5 Okinawa Seragaki) 호텔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