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제 책 중 한 권인 저스트 고 도쿄가 개정되어 내용 검토와 새로운 사진 추가를 위해 도쿄를 들렸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책을 개정하지 않아서 많은 정보가 바뀌었으며 거의 모든 곳의 요금이 올라 수정에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그렇게 나온 저스트 고 도쿄 2024-2025년 최신 개정판
새로나온 따끈따끈한 제 책을 들고 도쿄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도쿄 이야기는 조만간 한국에 돌아가서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스트고 도쿄(2024-2025)
도쿄 여행 중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회사인 메이지에서 겨울 한정 신 제품이 나왔고 가격과 사이즈가 괜찮아 일본 여행, 도쿄 여행의 기념품, 선물로 추천해 볼까 합니다.
겨울 한정 메이지 멜티키스(Meltykiss)
멜티키스는 메이지에서 개발한 초콜릿으로 눈처럼 녹아 내리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순식간에 긴장을 녹이고 마음을 채워 기분을 온화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맛의 한정 제품이 나오는 초콜릿 입니다. 귀여운 사각의 상자에 담겨있으며 가격도 2천원 정도하여 가벼운 선물용으로 딱 좋은 제품
메이지 멜티키스는 일본의 편의점, 마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며 다양하고 대량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돈키호테를 찾았습니다. 돈키호테는 면세도 되고 할인 쿠폰이 있으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과자를 대량으로 사기에 좋습니다.
돈키호테 할인쿠폰(일본 할인 쿠폰)
선물용으로 좋은 메이지 멜티키스 박스형 제품, 박스 안은 개별 포장으로 프리미엄 쇼콜라 초콜릿은 14개, 딸기 맛은 13개가 들어 있습니다.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맛있게 먹을 나를 위한 선물이나 회사에 대량 살포 하기 위한 조금 큰 봉투의 멜티키스도 있었습니다.
가격도 갯수 대비 박스형 보다 조금 저렴한 편 입니다.
여러명이 같이 다양한 맛을 나눠 먹거나 파티, 행사에 깔아두기 좋은 3가지 맛의 멜티키스 파티 봉투도 있었습니다. 딸기, 프리미엄 쇼콜라, 말차 3가지 맛이 골고루 섞여 있습니다.
메이지 멜티키스는 이렇게 박스 안에 하나씩 먹기 좋게 개별포장으로 담겨 있습니다.
멜티키스 프리미엄 쇼콜라 초콜릿은 도미니카 공화국 산 카카오로 만들었으며 진한 우유맛의 초콜릿입니다.
딸기 맛 초콜릿은 에콰도르산 카카오로 만든 새콤달콤한 딸기 맛 초콜릿 입니다.
박스를 탈탈 털어보면 이렇게 제법 많은 양의 초콜릿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메이지 멜티키스 초콜릿
개별 포장 된 멜티키스 초콜릿을 잘 살펴보면 귀여운 하트가 그려져 있는 포장이 있습니다. 이를 찾는 것도 재미있으며 이것으로 게임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살짝 하트가 그려져 있는 포장을 건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접시에 담아보면 쇼콜라티에가 만든 고급 초콜릿 같은 기분도 듭니다.
멜티키스는 눈처럼 녹아내리는 식감으로 유지의 녹는점을 제어하는 메이지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눈처럼 사르르 순식간에 녹아내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콜릿이 사르르 녹아내려 향이 빠르게 퍼지며 초콜릿의 진한 맛과 여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멜티키스는 일반 초콜릿과 다르게 녹아내리는 속도가 빨라 혀위에 올리기만 해도 스르륵 녹아듭니다. 보통의 초콜릿은 28도에서 녹기 시작하지만 멜티키스는 23도에서 녹기 시작하며 입자가 작아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초코 속도 다양한 맛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고급 초콜릿 느낌이지만 가격은 합리적인 메이지 멜티키스 초콜릿, 한정 제품으로 부담없이 선물로 주기 좋아 일본여행의 기념품, 선물로 추천합니다.
메이지 멜티키스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