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에서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돌아가기 전에 쇼핑을 위해 드럭스토어에 들렸습니다.
후쿠오카 쇼핑은 주로 돈키호테, 드럭스토어에서 과자와 생활용품을 주로 구매하며 호텔에서 가까운 곳을 먼저 들립니다.
이날은 호텔이 하카타역 앞 하카타에서 캐널시티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 근처 드럭스토인 오가 약국, 오가 드럭스토어를 들렸습니다.
오가 약국, 오가 드럭스토어 하카타 구치 지점
일본여행 할인쿠폰 모음(오가 약국 드럭스토어 쿠폰)
오가 약국, 오가 드럭스토어는 후쿠오카의 드럭스토어로 후쿠오카와 규슈의 각 도시, 오키나와에 지점이 있는 드럭스토어 입니다. 오가 레인저라는 면역과 건강을 챙겨주는 재미있는 캐릭터로 홍보하는 곳으로 후쿠오카 시내 곳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하카타역 근처라 유동인구가 많아 가볍게 들리는 직장인들이 많았습니다. 일본의 드럭스토어는 이름 처럼 약만 파는 것이 아니라 마트 처럼 생활용품과 음료 과자 등을 판매하는 곳이 많으며 이곳 오가 약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편의점을 생각하며 들어가면 되며 음료나 과자는 편의점 보다 대부분 요금이 저렴합니다. 물이나 음료가 필요할 때 주변에 드럭스토어가 있으면 편의점 대신 들어가면 됩니다.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대부분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매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로 관광객들이 많이 사가는 상품들이 모여 있으며 후쿠오카 쇼핑 리스트를 모아 놓은 느낌입니다. 드럭스토어에서 찾는 물건은 대부분 이곳에 모여 있다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가 약국, 오가 드럭스토어에서 만들어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오가 약국은 후쿠오카에서 곤약 젤리가 가장 저렴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요금이 저렴해서 한 번에 15개 까지만 구입할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이 사가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에서 자주 보이는 상품들이 한곳에 모여 있었습니다.
소화제 종류인 오타이산, 카베진, 퍼팩트 휩 등이 보입니다.
은근 인기 상품인 호빵맨 패치 무히 팟치(ムヒパッチA )
벌래 물린데 붙이는 반창고로 붙이면 가려움이 멈추게 합니다.
호빵맨에 관심이 없다면 그 옆에 있는 상품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그걸 구입하면 됩니다.
일본의 드럭스토어에는 잘 팔리는 상품이 있으면 그 옆에 항상 비슷하고 저렴한 상품이 있습니다.
성분표시를 읽어 보면 똑같거나 거의 비슷한데 일본도 브랜드가 인기가 있고 가격도 살짝 비싼 것 같습니다.
성능은 비슷비슷 한 것 같은데 그래도 브랜드에 손이가게 됩니다.
손의 상처에 가볍게 바르면 좋은 사카무케어(サカムケア)
여행을 하다보면 피곤해서 그런지 손톱 주변이 까지고 살이 일어나는데 이때 바르면 좋습니다.
피곤하면 구내염이 생기는데 이때 잘 듣는 덴탈피루크림(デンタルピルクリーム), 구내염 팻치
목 건조할 때 먹는 다양한 맛의 용각산 다이렉트(龍角散ダイレクトスティック), 일본에서는 류카쿠산이라고 부릅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을 가거나 렌터카 여행 할 때 멀미가 날때 찾는 멀미약으로
소프트 트래블S(ソフトトラベルS, 소프토 토라베루 에스), 토라베루민R(トラベルミンR)
이건 한국에도 있는 영양제인 아루나민 EX 플러스(アリナミンEXプラス)
일본에서도 홍삼을 팔고 있었는데 이건 아마 한국 관광객이 아닌 다른 지역의 관광객들이 살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에서는 제외
요 파스는 다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글을 보면서 찾았는데 요즘 동전파스, 사론파스 만큼 잘 팔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짝 온열감도 있고 통증에 좋다는 로키에훼쿠토LX(ロキエフェクトLXテープα) 이름이 영
통증, 근육 서포트 반테린 서포터(バンテリンサポーター)
대만과 태국에서 그렇게 많이 사간다는 눈약
V로토(Vロート) 프리미엄, 산테FX네오(サンテFXネオ), 아우게FX(アウゲFX)
온 가족이 같이 먹는 파파제리 5(パパゼリー5)
일본의 대일 밴드 케어리브(ケアリーブ)
열 날때 붙이는 네쯔사마 시토(熱さまシート), 그런데 옆에 곰동리 냉각 시트가 반값이라 이건 별 차이 없을 것 같아 옆으로 손이 갑니다.
그리고 입욕제를 상당히 싸게 팔고 있어 몇개 사 보았습니다. 일본 여행 중 호텔에 욕조가 있으면 저녁에 입욕제 하나 풀어 놓고 목욕하면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베스트 셀러인 휴족시간
입안 출혈이나 치주염에 좋다는 아세스(アセス), 부모님이 어디서 들었는지 일본가면 사오라고 하는데 가격이 좀 센편입니다. 그래도 효과가 좋다고 하시니 떨어지면 종종 사가는 상품입니다.
일본도 햇살이 강한 편이라 선크림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아넷사가 제일 유명하긴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점점 더 비싸지는 것 같아서 다른 제품이 비오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오레 선크림은 아네사의 1/3 가격이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눈에 들어가면 살짝 따가운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상품이 키스미와 미논(ミノン) 선크림
키스미는 아이들 용이라 패스하고 미논을 한 번 써봤는데 부드러워서 요즘은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가 약국에는 오가 약국에서 직접 만드는 PB 상품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효과가 있다는 모링가 상품들이 PB 상품으로 팔리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PB 상품인 하카타 다이어트 젤리, 후쿠오카의 과일을 사용한 젤리로 씹는 걸 좋아해서 하나 사 보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구매하는 메이지의 초콜렛
아몬드, 마카다미아, 진한 초코를 좋아해서 초콜렛 효과 95%, 86%를 종종 사먹는데 초코렛 가격이 오른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95%는 유통기한이 길것 같은데 많이 사두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일본 여행 중 피곤하면 종종 사먹는 에네르기 젤리
르세라핌 사쿠라가 좋아한다는 가루비 포테토 칩 규슈 간장 맛
처음 먹었을 때는 신세계 였던 코로로 젤리(コロロ)
오가 약국, 오가 드럭스토에서는 이정도 구매하며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를 마무리 합니다.
면세 카운터에서 구매하 상품을 결제
돈키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여권을 보여주고 면세(10%)도 받습니다.
SK 텔레콤 T 맵버십 회원이면 10,000엔 이상 구매시 500엔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맴버쉽 회원이 아니라도 오가 약국 쿠폰을 이용하면 역시 만엔 이상 구매시에 500엔 할인
오가 약국 쿠폰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아래에 쿠폰 이미지를 붙여 두었습니다.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오가약국, 오가 드럭스토어에서 요즘 잘 팔리는 상품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오가약국, 오가 드럭스토어 홈페이지(지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