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의 SG워너비가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9위에 올랐습니다.
한류 연예인이나 한류 아이돌을 제외 하고 음악으로 10위안에 든건 오랫만인것 같습니다.
기타 우리나라 아이돌 가수들이 오리콘에 조금이라도 오르면 기사가 마구 나고 그러더니
SG워너비는 아무런 기사가 안보이기에 올려봅니다. (올림픽이라서 그럴 수도 있고요)
이번주 순위를 보면 현제 일본의 최고 아이돌 그룹은 아라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6위의 스마프가 빌빌거리면서 1주일동안 9만장을 판매 했는데 아라시는 하루만에 약 12만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10위곡도 아라시의 노래로 지금까지 40만장가까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라시를 현재 일본 아이돌의 최고 그룹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걸 떠나서 아라시로 인해 창출되는 수입이 무궁무진 하다는 겁니다.
단순히 춤추고 노래부르며 얼굴 비추는 아이돌이 아니라
한국에서도 꽃보다 남자로 유명한 마츠모토 준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한 니노미야 (클린턴 이스트우드 감독의 이오지마 부터의 편지)
베이징 올림픽 케스터에 일본명문 게이오 대학 출신의 사쿠라이 쇼 (게이오 대학 경재학 석사)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지만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오노 (개인전을 열어 호평을 받을 정도로 예술적 감각이 뛰어 납니다, 춤도 잘추고 최근에는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인 마왕에 출연중입니다.)
MC의 자질을 보이고있는 아이바등 제가 아이돌 그룹을 만든다면 모델로 삼고 싶은 그룹입니다.
5위의 서전 올스타즈도 대단합니다. 데뷔 30년이 지난 지금 싱글 앨범 첫주 30만장이상에 2주차인지금 50만장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30년동안 나올때마다 거의 계속 1위를하고 30만장이 넘는 판매를 하는것은 정말...
적다보니 오리콘 소개가..
아무튼 SG워너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