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 최고의 꿀벅지 연예인은?

반응형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애프터 스쿨의 유이들을 이야기 하며 꿀벅지가 화재가 되곤 하였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해마다 아름다운다리대상이라는 상이 있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여 각 부분의 수상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제7회 쿠라리노 아름다운다리대상수상식 수상자로 20대 부문에서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나가사와 마사미가 30대에서는 여배우인 샤쿠 유미코 40대 이상 부문에선 가수인  마코토 츠바사가 그리고 스포츠 부문에선 비치 발레볼의 우치다 사토코가 수상하였습니다.




20대 부문에서 상을 받게된 나가사와 마사미 입니다.
나가사와 마사미 (長澤まさみ, Nagasawa Masami) / 일본배우
출생 1987년 6월 3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윤은혜와 닮은 배우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졌으며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러프, 터치, 눈물이 주룩주룩 등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드레곤 사쿠라, 세일러복과 기관총, 프로포즈 대작전과 라스트 프렌즈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30대 부문에서는 20대에 이미 이 대회에서 상을 수상한 적이 있는 샤쿠 유미코가 또 한번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샤쿠 유미코 (釋由美子, Shaku Yumiko) / 일본배우
출생 1978년 6월 12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결혼활동, 러브게임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배우 입니다.



40대 이상 부문에서는 일본의 유명 극단 다카라즈카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인 마코토 츠바사가 선정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인지도가 없어서 검색이 되지 않는 군요



마지막으로 스포츠 부문에서는 프로 비치 발리볼 선수인 우치다 사토코가 선정 되었습니다. 
174의 장신으로 일본의 비치 발리볼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선수입니다.


쿠라리노 아름다운 다리 수상식의 전 수상자로는 히로스에 료코, 호시노 아키, 사토 에리코, 칸노우노등 일본의 유명 여배우, 모델, 가수, 스포츠 선수들이 선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상이 있다면 누가 선정될지 궁금해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