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조금 다른 스타벅스 '컨셉 스타벅스 가마쿠라'




일본에는 어디를 가도 스타벅스가 보일 정도로 많은 일본인들이 스타벅스를 즐겨 찾곤 합니다. 그런 일본의 수 많은 스타벅스 중에서 조금은 다른 컨셉스타벅스라는 곳이 있습니다. 일본의 단 4곳 도쿄, 고베, 교토, 가마쿠라에 위치한 컨셉 스타벅스 이번에는 도쿄, 교토에 이어 가마쿠라의 스타벅스에 가보았습니다.





가마쿠라의 스타벅스는 건물 자체부터 특이합니다. 일본의 유명한 만화가의 자택이 철거되고 난 다음에 지어진 건물로 삼각형의 비스듬한 건물 모양이 특징입니다.





가마쿠라는 가마쿠라 막부가 탄생한 곳으로 역사유적이 많이 남아있고 작가나 도예가 등 많은 문화인들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그런 가마쿠라의 분위기에 맞게 건물 외관은 전부 나무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어느 스타벅스와 마찬가지로 스타벅스의 아이템들이 팔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한편에는 일본의 전통 차를 마셔볼수 있는 CHAYA가 있어 스타 벅스 커피 이외에도 일본의 전통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한쪽 벽면은 통유리로 반대편의 겔러리의 수영장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 살고 있던 만화가 요코하마 유이치의 작품이 걸려 있으며 생전에 만화가들이 모이는 커뮤니티의 중심지였다고 합니다. 자택은 철거 되었지만 아끼던 벚꽃나무, 정원은 남겨두어 작가의 채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같이 있는 CHAYA의 차와 찹쌀떡을 먹었습니다. 떡이 너무 말랑말랑 쫀득쫀득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곳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다는 호우지 라테를 시음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챠 라테 처럼 호우지차를 넣은 라테로 아마 일본 전국 스타벅스에서 팔리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조금은 다른 특별한 스타벅스 컨셉 스타벅스 가마쿠라 일본여행 중 스타벅스에 들린다면 이왕있는 좀 다른 컨셉 스타벅스를 찾아 가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쯔니

일본에서 생활하며 느끼는 모든 것을 사진에 담아 봅니다.

    이미지 맵

    Local/Enosima 다른 글

    댓글 14

      • 가마쿠라에도 좋은 스타벅스가 있네요.저도 교토 스타벅스 다녀와서 올렸는데..반응이..ㅋㅋ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교토는 산조의 스타벅스가 좋더라고요
        카모가와강이 바로 보이고~

      • 스타벅스 울 나라에서는 욕만 먹고 있는데...
        전세계 스타벅스중에서 울 나라 스타벅스 커피가 가장 고가라는데...
        뭔지 전세계의 사랑을 받는 스타벅스라는 이미지와는 거리감이 생기는...

        일본처럼 한국화 된 이유인가...
        저렴하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서 글로벌 체인점이 된 것으로 아는데...
        울 나라 스타벅스는 누구나가 이용할 성질이 안되어가고 있다는...

        그래도 가마쿠라의 스타벅스 건물은 정말 좋습니다.
        저 정도 건물이면... 고가의 건축물이 되겠죠?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