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일본, 어제는 하루 평균 온도가 거의 35도를 육박하며 하루종일 찜통과 같은 무더위에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며칠째 계속되는 무더위에 앞으로도 계속 30도가 넘는 기온이 계속 될 것이라 하니 정말 더워 죽겠다는 말이 나오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더워진 일본의 날씨에 더위 예방 상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고 특히 급 더위에 급효약인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위에 지지 않는 엔텐카 시오아메입니다. 소금과 설탕이 들어있어 더워서 쓰러지기 직전 물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와이산(??) 소금을 사용했다고...
다른 한 쪽에서는 더위 예방용 건조 포도당이 보입니다. 더운날 체력유지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쿨 벤드 차갑게 하여 머리나 목에 감아 몸의 열기를 밖으로 빼내어 줍니다. 하지만 조금 사용하다 보면 식어서 찝찝함이
쿨 패드도 보입니다. 대부분 5분을 버티지 못하는 게 흠이지만 순간 시원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순간 작은 물분자를 내뿜는 쿨러, 냉각 젤 패드 등 다양한 더위 예방 용품들이 인기를 모으며 무더위를 실감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낮 밤 할꺼 없이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일본, 많은 사람들이 무더위로 고생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더위 예방 상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짜 더워 죽겠습니다.. 살려주세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