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홋카이도

[홋카이도 여행] 다시 비에이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나무, 시로가네 온천, 시라히게노 타키)

반응형




겨울, 홋카이도
다시 비에이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나무에서...


 



마일드 세븐 언덕, 퍼피의 나무가 있던 패치위크의 길을 지나 이번에는 시로가네 온천으로 향하였습니다.
패치위크의 길에는 세븐스타의 나무, 오야코 나무, 켄과 메리의 나무, 제루부의 언덕 등 볼거리가 남아있었지만 지난번 홋카이도 여행에서 둘러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생략하였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비에이에서... (홋카이도 겨울 3박4일)
[홋카이도 여행] 다시 비에이에서 (마일드 세븐 언덕, 퍼피의 나무) 





시로가네 온천 (白金温泉)

시로가네 온천(白金温泉)은 홋카이도 비에이의 온천으로 눈 덮인 산속, 계곡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1950년대 발견된 비교적 젊은 온천으로 처음 발견 될 당시 온천의 진흙 속에서 백금(白金)이 발견되어 시로가네 온천이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주변의 하얀 수염 폭포(白ひげの滝), 청의 호수(青い池)등이 볼거리 입니다.
 


 


하얀 수염 폭포 (白ひげの滝)

도카치다케(十勝岳, 도카치산)의 지하수가 용암층의 틈에서 하얀 수염 처럼 흘러나온다고 하여 하얀 수염 폭포라고 합니다. 폭포가 흘러들어가는 비에이강(美瑛川)은 유황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코발트 블루의 파란 빛이 납니다.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웠던 시로가네 온천의 하얀수염 폭포와 비에이 강


 


자작나무 숲을 지나
이번에는 비에이의 또 하나의 산책로인 파노라마의 길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자작나무 숲을 지나면 마치 눈의 여왕이라도 만날 것 같은 착각이 들었습니다.


 


시키사이노오카 (四季彩の丘)

시키사이노오카(사계채의 언덕) 언덕에서 바라보는 웅대한 다이세츠산(대설산, 大雪山)연봉의 풍경 약 7ha의 꽃 밭에는 30여종의 꽃들이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눈 덮힌 언덕과 다이세츠산의 절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 입니다. 유바리 메론, 라벤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시키사이노오카의 롤 군 아니 리본을 하고 있으니 롤 양
여전히 방긋 웃는 얼굴로 반기고 있었습니다.

5년 만인가?


 


멀리 눈덮힌 높은 산들이 장관을 만들어 냅니다.


 


해가 지기 전에 서둘러 찾아간 곳은 크리스마스트리 나무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이미지에도 사용된 장소로 하얀 언덕 벌판에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


 


누가 여기에 나무를 심어두었을까요
다른 곳에 있었다면 평범한 나무였겠지만 비에이의 풍경이 명소를 만들어 냅니다.


 


저녁 노을과 함께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나무 한 그루





크리스나무 트리





겨울 홋카이도, 비에이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