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키나와

[오키나와 여행] 에머랄드 빛 푸른 바다, 오키나와 해양박공원 에메랄드 비치

반응형




오키나와 중북부의 해양공원인 해양박공원(海洋博公園)
고래상어 3마리가 헤엄치는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美ら海水族館)으로 많이 알려진 곳 입니다.

해양박공원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으나 단체 관광을 오면 시간이 모자라서 놓치게 되는 곳들이 많은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에메랄드 비치(エメラルドビーチ) 입니다.





에머랄드 비치(エメラルドビーチ)


웅장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 새하얀 모래 사장이 빛나며, 3000 명이 헤엄칠 수 있는 산호 빛 모래사장
해양박 공원의 북단에 Y 자형으로 펼쳐진 산호 빛 모래사장, 눈부시게 아름다운 색채를 발하는 강렬한 코발트 블루의 바다인 에메랄드 비치 


 


일본에서는 드물게 수질 등급 AA(가장좋은)를 받은 산호 해변으로 2006년 5월에는'일본 해수욕장 백선'에도 선정되었습니다.


 


해변에서는 멀리 이에섬(이에지마, 伊江島)가 보여 더욱더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에머랄드 비치는'놀이의 바닷가', '휴식의 바닷가', '전망 바닷가'등 세 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3000명이 놀아도 안전하고 쾌적한, 자연 보호도 생각하는 해변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해양박공원에 들리면 주로 츄라우미수족관과 돌고래쇼 만 감상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왕이면 다른 곳도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에메랄드 비치도 보기에는 멀어보이나 내리막길로 걸어서 5~1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셔틀도 다니고 있어 금방 다녀올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에 발도 담구어 보고





조개도 줍고, 멀리 돌도 던져 보고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해변 에메랄드 비치





다음에는 여름에 들려 해수욕을 즐겨 봐야 겠습니다.



오키나와 이야기 페이스 북 < http://www.facebook.com/VisitOkinawa.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