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이폰7 제트 블랙
예약 판매가 매진되어 이번에도 사지 못하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들린 애플 스토어에서 재고를 발견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폰 7을 들고 떠난 취재 겸, 일본여행, 나고야, 이세, 도바, 이누야마, 유노야마온천, 나가시마 등을 들렸습니다.
오랜만에 사용하는 아이폰 이라 기능을 익혀가며 직접 사용해보며 여행을 즐겼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처음에는 조금 낯설었지만 기능에 익숙해지니 점점 편하게 되었고 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중에 사용하였기 때문에 다른 기능보다는 주로 사진, 영상 위주로 사용하게 되었고 사용해본 결과 이거 하나만 있어도 여행의 기록은 문제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은 잘 찍으려고 노력하기 보단 순간 순간 기록 하려고 하였으며, 특별한 생각 없이 보이는 대로 촬영하였습니다.
아이폰7에서 바로 옮긴 사진 원본을 소개합니다.
맘먹고 찍었지만 더 잘찍었겠지만 이번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서
따로 카메라를 가져갔기 때문에 두 개를 번갈아가면서 찍을 정신도 없었기도 하고요
어플을 이용하면 아이폰의 사진이 좀더 이쁘게 변신을 합니다.
인스타용으로 인스타에서 편집하여 올린 사진인데 SNS용으로는 적당히 찍기만 하면 보정으로 어떻게든 이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파노라마로도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수평만 잘 맞춰 주면 볼 만한 사진을 만들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영상은 특별한 기술 없이도 여행을 멋지게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손 떨림 방지 기능이 강화 되었는지 잘 흔들리지 않았고 타임랩스와 슬로우 촬영 등 기본 기능들이 더욱 강화된 느낌입니다.
아이무비로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위의 영상 전부 이번에 아이폰 7을 사서 처음 촬영해 보았습니다.
금방 기능에 적응 되며 무리없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7 구매 후 일주일 처음 사용해 보는 사람들도 이렇게 쉽게 여행의 기록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취재가 아닌 가벼운 여행, 아이폰 7 하나면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