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도시 여행 가나자와
지난 번의 가나자와 호텔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OMO5 KANAZAWA KATAMACHI by Hoshino Resorts) 소개에 이어 이번에는 이 호텔의 조식과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소개하겠습니다.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OMO5 KANAZAWA KATAMACHI by Hoshino Resorts) 호텔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의 조식은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하고 나머지 음료, 샐러드, 스프는 뷔페 식으로 제공 됩니다.
카페에 진열되어 있는 음료와 과자는 별도 요금
이쁘게 놓여 있는 샐러드
음료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 주문을 하고 나면 대기 카드를 받고 그 카드를 자리에 두면 자리까지 메인 메뉴를 가져다 줍니다.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에서는 총 3박을 하였으며 매일 다른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유바가 올려져 있는 간장 맛의 리조또
산초가 첨가된 생 햄 아보카도 리조또
맥앤 치즈 느낌의 베이컨 리조또 입니다.
저녁에는 카페도 이용하였는데 카페 메뉴가 다양하고 이뻤습니다.
따뜻한 차와 귀여운 딸기모나카 메뉴
(미즈히키 오모 나카)
직접 만들어 먹는 금박 고구마 몽블랑
맛있기도 하고 사진도 이쁘게 나와 좋았습니다.
조식이 제공되는 곳은 로비의 카페인 미즈히키 카페
가나자와의 전통 공예인 가가 미즈히키 를 테마로 하여 가가 미즈히키 쓰다 미즈히키 오리카타 가게의 협력 아래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의 카페를 미즈히키 장식으로 꾸몄습니다.
또한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 총 7가지의 체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선 주변을 산책하며 시설을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
가나자와의 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이지나 보차 체험
가나자와 차의 역사와 어울리는 요리, 마시는 방법, 맛있게 내리는 방법 등의 이야기를 들으며 갓 내린 차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나자와의 인기 찻집 노다야차야의 협력을 받아 가나자와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이지나는 가나자와 사투리로 좋다, 멋지다 라는 뜻 입니다.
요렇게 세 종류의 차를 비교하며 마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체험인 미즈히키 체험
미즈히키는 가나자와의 전통 문화 중 하나로 상대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형태로 한 공예입니다.
미즈히키의 역사를 배우고 가가 미즈히키 작품을 보고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입니다.
이렇게 준비된 재료로 미즈히키를 체험해 봅니다.
다양한 색의 매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 중 3종류의 색을 고르고
안내를 받아 실로 매듭을 묶어 모양을 만듭니다.
어렵지만 꼼지락 거리면서 만들어낸 모양
끈으로 마무리하여 완성합니다.
직접 만들어 낸 미즈히키는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의 맛있는 조식과 다양한 체험
가나자와를 여행 할 때 이용 하면 좋은 호텔입니다.
OMO5 가나자와 카타마치 by 호시노 리조트 호텔 (OMO5 KANAZAWA KATAMACHI by Hoshino Res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