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도쿄 스카이 트리를 흉내낸 돈까스 트리 덮밥

반응형



어느새 634m 최대 높이에 도달한 제2의 도쿄 타워 스카이 트리
멀리서 봐서 높은지 잘 모르겠지만 도쿄 타워가 333m, 롯폰기 힐즈 238m, 63 빌딩 264m로 왠만한 높은 빌딩의 2~3배의 높이 입니다.


 


아직은 스카이 트리는 공사중이라 직접 올라가 보지 못하고 근처의 식당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스카이 트리 주변은 아사쿠사와 가깝지만 주택가 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식당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아사쿠사에서 스카이 트리로 가는 길목에 있던 돈까스 가게 스카이 트리가 생긴다고 해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냈습니다.
이름하여 돈까스 트리 ㅎㅎㅎ


 


동네주민 들이 즐겨찾는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스카이 트리가 생긴 이후 관광객들도 많이 들리는 곳이 되었다고 합니다.


 


보통의 돈까스와 돈까스 트리 덮밥을 주문~


 


보통의 돈까스 입니다. 평범한 돈까스 정식 980엔


 


위에 얹어있는 갈은 무와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어서 나온 돈까스 트리 덮밥, 1인분이 1,634엔인데 스카이 트리 높이가 634m라고 해서 금액을 정했다고 합니다. (그럴꺼면 634엔으로 하지 ㅎㅎㅎ) 여러명이서 들렸다면 3~4인분인 스카이 트리 덮밥을 먹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3,980엔


 


덮밥에는 새우튀김 2개, 안심까스 1개가 있었습니다. 새우 튀김 3개로 주문해도 되고 새우튀김 1개 안심까스 2개로 주문해도 됩니다.


 


매콤한맛, 달콤한맛 2가지 소스 중에서 원하는 것을 뿌려 먹습니다.


 


새우가 있어 타르타르 소스와 겨자 소스도 같이 나옵니다.


 


따뜻한 된장국을 후루룩


 


1인분이라고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 배가 빵빵 특히 트리의 모양을 만들기 위해 다량의 양배추를 사용해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습니다.


 


위의 반찬들을 덜어내면 밥이 한가득, 그릇도 깊은 그릇을 사용해서 2인분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아사쿠사나, 도쿄 스카이 트리를 들렸을때 재미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은 먹거리 인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