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나와 온천 유노카의 테마는 다이쇼 로망 입니다.
다이쇼 로망은 1912년부터 1926년까지 다이쇼 시대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사조나 문화 사상을 말합니다. 일본이 경제적으로 호황을 누리고 화려한 문화를 꽃피웠던 다이쇼 시대를 그리워하는 함축적인 의미가 담긴 말이기도 합니다. 다이쇼 로망의 로망은 낭만 이라고 적고 로망이라고 읽는데 이것은 일본을 대표하는 소설가 나츠메 소세키에 의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쇼 로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료칸 곳곳에 다케히사 유메지의 작품이 걸려 있습니다.
다케히사 유메지는 유메지식 미인 으로 불리우는 여성상을 그린 그림들이 당대의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신문, 잡지 등의 매스컴에 삽화등으로 사용 큰 인기를 모은 작가 입니다. 다이쇼 로망을 대표하는 화가로 손꼽히기도 하며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나 동화 창작등 문학적 재능이 뛰어 났으며 여행을 좋아하여 일본 각지를 돌아다는 사람 중 한명 입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부른 배를 꺼트리기 위해 료칸 주변을 살짝 산책 합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조금 걷다 보면 증기 찜 공방이 나옵니다. (지고쿠 무시 고보) 주변에 벳푸 지옥 순례의 지옥들이 있지만 저녁이라 내일 아침에 보기로 하고 다시 료칸으로 돌아 갑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이제 즐거운 온천을 즐기기 위해 료칸의 노천 온천으로~ 귀여운 나막신들이 모여있었습니다. 귀여운 신을 신고 싶었지만 발이 크기 때문에 무식하게 제일 큰 나막신을 신고 갑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먼저 여탕에 난입 ㅎㅎㅎ 여탕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건 가시키리 온천(대여, 커플, 가족 탕) 안에 있는 장식입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맛있게 아침을 먹고 벳푸를 구경하기 위해 밖으로 나섭니다.
벳푸 온천, 일본 온천, 온천 료칸, 료칸, 벳푸 추천 온천, 일본 호텔, 추천 호텔, 추천 온천, 간나와 온천, 간나와 온천 유노카 제가 다케히사 유메지의 그림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를 안고 있는 미녀 를 뒤로 하고 료칸에서 나왔습니다. 1인당 11,000엔~15,000엔 (조,석식) 정도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특히 비지니스 요금이라고 해서 별관(화장실과 세면 시설이 없는 방)을 이용하면 5,000엔 (조식)정도의 요금에 모든 온천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혼자 가는 여행으로도 좋고 커플여행으로도 좋은 벳푸의 추천 온천 료칸 입니다. 이제 혼자 여행은 그만하고 여자친구랑 같이 가고 싶네요 ㅠ.ㅠ 간나와 온천 유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