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오사카 여행 따뜻한 기온과 맑은 날씨는 오사카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이였습니다.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는 오사카와 함께 교토를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사카에서 하루는 오사카의 관문인 간사이 공항 인근의 호텔 OMO 간사이 공항 by 호시노 리조트(OMO Kansai Airport by Hoshino Resorts)에서 보냈으며 일본을 대표하는 호시노 리조트의 새로운 시설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OMO 간사이 공항 호텔은 간사이 공항과 바로 연결되는 린쿠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과 가까워 오사카 여행 마지막 일정이나 린쿠타운 주변을 둘러볼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OMO 간사이 공항(OMO Kansai Airport by Hoshino Resorts) 호텔은 JR, 난카이 전철 린쿠타운역에서 도보 1분거리로 육교를 통해 바로 연결 됩니다.
육교와 바로 연결 되는 OMO 간사이 에어포트 호텔 2층의 로비에는 고킨죠 맵이라는 호텔 주변을 소개하는 지도가 있으며 이는 호시노 리조트 오모 호텔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고킨죠 맵에는 호텔 주변의 관광명소, 레스토랑, 쇼핑센터, 이자카야 등 다양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으며 이는 오모 호텔의 직원들이 직접 주변을 둘러보고 이용해 본 다음에 추천의 장소들을 기록한다고 합니다.
OMO 간사이 공항 호텔의 넓은 로비와 체크인 카운터
카운터 중앙에는 휴식 공간이 있으며 카운터와 그 주변에 한 번에 여러 그룹이 체크인 할 수 있도록 많은 무인 체크인 기계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중앙의 휴식공간과 OMO 간사이 공항의 비행기 오브제
간사이 공항과 가깝기 때문에 간사이 공항의 각 항공의 출 도착 시간이 표시되는 디스플레이가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시간과 지연, 결항등 항공 정보를 미리 알고 공항으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비에는 실내복을 빌릴 수 있는 렌탈웨어 코너(유료)와 OMO 간사이 공항 호텔의 기념품과 간단한 간식거리를 구입 할 수 있는 숍이 있었습니다.
칫솔, 면도기 등 어메니티도 로비에 비치되어 있었고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호텔의 1층에는 오모 베이스라는 공용 스페이스가 있으며 항공기의 좌석을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다고 합니다. 칸막이가 있는 공간과 각 데스크에는 콘센트가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컴퓨터 작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행기 모양의 웰컴 드링크 티켓, 영수증과 호텔의 카드키
방은 다다미의 테이블이 놓여 있는 넓은 트윈방을 받았습니다.
침대는 싱글보다 살짝 큰 침대이며 쿠션은 충분히 푹신하였습니다.
침대 앞에는 테이블과 수납 공간 TV등이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다다미 위의 쿠션과 테이블
침대 위에는 OMO 간사이 공항의 쿠션이
침대 머리에는 방안의 조명과 콘센트 USB포트
왼쪽의 선반에는 OMO 간사이 공항 호텔의 그림이 들어간 귀여운 머그 컵이 있었습니다.
테이블 위의 호랑이 커피 포트
냉장고는 미니사이즈이며 물을 받을 수 있는 물통이 들어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시설은 환경을 위해 생수가 패트병으로 제공되지 않고 각층의 정수기를 이용하여 물을 마실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공기 청정기 겸 가습기
방 입구 쪽의 옷장
OMO 간사이 공항 호텔에는 대욕장이 있어 입욕에 필요한 도구들이 옷장 옆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 아래는 금고가
화장실고 깔끔하고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대와 욕실
욕실의 컵에는 항공기의 그림이
욕실은 상당히 넓은 편이고 욕조도 깊고 넓은편 입니다.
창 밖으로는 린쿠타운 주변의 멋진 풍경이
린쿠타운과 린쿠타운 인근의 드럭스토어,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마트인 트라이얼이 있으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남쪽에는 아울렛인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과 대 관람차가 있습니다.
호텔 각 층에는 다용도 실이 있으며 정수기와 제빙기 전자렌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방에서 나와 옥상의 루프탑으로 향했습니다.
루프탑에는 전망 공간이 있으며 이곳에서 린쿠타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곳에 루프탑 바를 설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린쿠타운,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 센난 롱 비치 파크
멀리 오사카 항, 오사카 시내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간사이 공항과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선셋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센셋을 보고 난 다음에는 멋진 야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멋진 전망, 선셋, 야경을 감상하고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OMO 간사이 공항 호텔의 3층 대욕장을 찾았습니다.
대욕장은 넓은 탈의실과 다양한 시설이 있었습니다.
대욕장 바로 옆에는 코인 런드리
열쇠 보관함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쁩니다.
아이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는 선반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사우나 시설도 넓고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습니다.
욕장도 넓고 전기욕탕, 탄산욕탕, 노천욕탕이 있어 마음에 드는 욕탕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의 시설과 주변 풍경을 영상으로 감상하며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욕탕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혼자서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욕조도 있어 다양항 욕조를 비교해가며 입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호텔 주차장에는 공유 자전거도 있었습니다.
체크 아웃은 키 드롭 박스가 있어서 키를 두고 그대로 호텔을 나가면 됩니다.
간사이 공항까지는 오전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시간은 5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가까운 린쿠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신상 호텔이라 깔끔하고 다양한 오사카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대욕장이 인기인 오모 간사이 공항, 일본 호텔 인기 브랜드 호시노 리조트의 호텔이라 시설과 서비스는 신용할만 하며 오사카 여행의 마지막즈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오사카 호텔 입니다. 오모 간사이 공항의 조식과 레스토랑, 저녁은 다음 글에 이어서 소개하겠습니다.
오모 간사이 공항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