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을 이용, 신칸센, 버스를 타고 후쿠오카에서 출발 이사하야를 거처 나가사키의 온천 지옥이 있는 운젠에 도착하였습니다. 운젠에서는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에서 2박을 하였고 마음껏 온천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씻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운젠 지옥 가는 법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界雲仙 은 운젠 지옥 바로 옆에 있는 숙박 시설로 일본의 료칸 시스템을 지금의 호텔 서비스에 맞게 접목시킨 고급 리조트 시설 입니다.
로비에는 나가사키를 상징하는 장식들과 온천의 구름과 증기를 형상화한 장식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호텔 바로 뒤는 운젠 지옥이며 작은 연못이 있어 이 뷰를 감상하며 로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카이 운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잠시 로비를 둘러보겠습니다.
로비의 테이블과 의자는 온천 지옥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창 방향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로비 곳곳에 나가사키의 특산물로 장식되어 있었고 나가사키를 알리는 서적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일본의 활판인쇄 발상지 나가사키에서 직접 글자를 골라 찍어내는 활판인쇄 체험이 준비되어 있고 로비 한편을 활판인쇄와 그 도구들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로비에는 기념품 숍 겸 다양한 나가사키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나가사키의 명물 후쿠사야의 카스텔라가 눈에 띄었습니다.
온천에 대한 사진 책도 있어 잠깐 읽어 볼만 합니다.
복도를 따라 방으로 이동합니다.
카이 운젠은 2022년 11월에 오픈한 호시노 리조트의 새로운 시설입니다. 일본, 중국, 서양(네덜란드)의 이국적인 풍경이 담긴 나가사키를 모델로 인테리어를 하여 일본의 다른 카이 시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듭니다.
숙박한 곳은 6층의 더블 룸 방은 넓진 않지만 깔끔한 구성으로 군더더기가 없고 객실에 온천이 있으며 운젠 지옥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 안쪽에서 바라본 모습
카이 운젠의 룸 키
실내외에세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카이의 옷과 일본의 전통 복장인 유카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창가에는 운젠 온천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파가 놓여 있습니다. 소파는 방수여서 온천을 하다가 와서 바로 누울 수 있습니다.
이쁜 조명등과 웰컴 카스텔라
나가사키의 공예품이 곳곳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커피 포트
서랍 안에는 다과세트
냉장고에는 물과 간단한 음료수(유료)들이 놓여 있습니다.
물은 패트 병이 아닌 정수기를 이용해서 여러번 이용할 수 있도록 물병이 있었습니다.
샤워실과 어메니티
호시노 리조트 카이 시설에는 로션등 어메니티가 완비되어 있고 질도 좋아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온천이 창가에 따로 있기 때문에 욕조는 없고 샤워 시설만
객실 안의 화장실
창가에는 노천 온천이 준비되어 있어 숙박하면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운젠온천의 따뜻항 온천수가 계속 흘러나오는 카이 운젠 방의 노천 온천
온천 안에서는 펄펄 끓는 운젠 지옥 온천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카이 운젠 복도에서 바라본 운젠온천, 운젠 온천지옥의 풍경입니다.
하루 종일 끊임 없이 증기가 끓어오르며 펄펄 끓고 있는 운젠온천, 이번에는 카이 운젠의 시설을 살펴보았고 다음에 이어 카이 운젠의 온천과 체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이 운젠의 온천과 체험 소개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