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제주 호텔에서 숙박을 하며 아마도 제주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카페 겸 베이커리를 찾았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호텔의 베이커리 카페인 댄싱두루미
연회장이였던 댄싱두루미 1관과 2관을 베이커리 겸 카페로 운영하며 제주, 서귀포 지역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시설과 숙박기는 아래 링크에서
1박 100만원 정도, 지금 제주에서 제일 비싼 호텔 겸 리조트인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 답게 인테리어는 웅장하고 고급집니다. 숙박을 하지 않아도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의 시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이라 제주 여행 코스에 꼭 넣어두면 좋고 숙박을 하면서 들리면 더욱 좋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연화장인 댄싱두루미 1, 2관을 그대로 사용하는 베이커리 카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8층은 로비, 주차는 3층과 야외 주차장 이용(숙박을 해서 잘 모르겠는데 주차 비용은 아마도 베이커리 카페에서 음료나 빵을 구입하면 무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댄싱두루미 입구로 들어가면 고급진 진열대가 깔려 있으며 그 위에 맛있는 베이커리가 가득 합니다.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주인을 기다리는 다양한 종류의 빵
베이커리 이외에도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에서 제작한 어메니티, 잡화 등이 진열되어 있으며 구매도 가능합니다.
제주느낌 가득 귀여운 텀블러
잼과 커피 원두, 쿠키, 와인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 한정의 맥주인 여우물 맥주
귤 담는 망에 담겨있어 재미 있습니다. 제주 여행 기념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3개 1.8만원)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 한정 티셔트도 팔고 있어서 하나 사 보았습니다. (3.5만원)
호텔에 숙박하면서 입고 다른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 갈때 입고 다니면 왠지 서비스를 잘해줄 것 같아서 사서 계속 입고 다녔습니다. 직원들이 알아봐주고 좋아해줬기도 하지만 손님들이 와서 직원인줄 알고 길을 물어보거나 할때도 있었습니다.
지금 제주에서 가장 비싼 호텔 리조트가 운영하는 카페 겸 베이커리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 합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댄싱두루미 카페의 시그니처 찐라떼, 조각보(6.0)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4.5), 카페 라떼, 바닐라 라뗴(5.0)
레드향 에이드, 한라봉 차, 바닐라 미숫가루(6.0) 으로 (용암수 1.0)
아메리카노가 4500원, 카페 라떼 5000원 이면 제주의 왠만한 카페(이쁘거나 전망좋은)의 요금 보다 저렴한 것 같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시설도 둘러보고 럭셔리 호텔의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데 이 가격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범섬이 보이는 호텔의 전망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댄싱두루미의 빵은 발뮤다 토스트로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
카페 겸 베이커리 댄싱두루미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연회장으로도 사용되며 댄싱두루미 2에서 베이커리와 잡화의 판매를 댄싱두루미 1에서는 이곳에서 구입한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료도 저렴하지만 베이커리의 가격도 5성급 호텔의 베이커리 치곤 저렴합니다.
이쁜 제주의 현무암 위에 종이로 빵과 케이크의 이름과 요금이 적혀 있었습니다.
댄싱두루미에서 가장 비싼 빵 중 하나인 카이막 크로와상 (8.0)
카이막이 만들기 쉽지 않아 비싼 것 같습니다.
주상절리 아몬드 크로와상 (4.2)
제주 레몬 케이크(8.0), 카라멜 땅콩 휘낭시에(3.0)
청귤 팥빵(3.0)
바질 토마토 보트 포카치아 (6.0)
댄싱두루미 소금빵(3.0)
트러플 소금빵(3.2?)
새우 크로켓 소금빵(4.0)
제주 파 크림치즈 소금빵(4.2)
삼겹살 꼬치~~~ 크로와상(5.5)
발로나 초코 크림빵(4.0)
우유 크림빵 같이 인기 상품은 금방 솔드 아웃이 되기도 합니다.
꽈베기 아마도 (2.0?)
소시지 데니쉬(7.0)
우도 땅콩 슈(??)
딸기 소금빵(4.6)
요즘 유행하는 밤 양갱
밤 양갱 팥빵(3.8)
이외에도 수 많은 빵이 있었지만 선택은 딸기 소금 빵이였습니다.
호텔 조식때 받은 찐라떼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빵을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일 호텔 조식 때 주상절리 크로와상과 크로와상이 제공되어 배가 불러 더이상 먹을 수 없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의
카페 겸 베이커리 댄싱두루미에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기고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호텔의 전경과 제주바다, 범섬의 멋진 풍경을 즐 길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주카페 댄싱두루미, 왠만한 제주의 카페 보다 가격이 저렴(?) 하며 인테리어 고급지며, 전망도 뛰어난 제주카페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는 가성비 제주카페인 것 같습니다.
함께 이용할 수 있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더 라운지 카페
댄싱두루미 구글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