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신상 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스파의 카페인 더 라운지 소개입니다.
범섬과 함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더 라운지는 숙박객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며 숙박을 하지 않아도 카페나 레스토랑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박 100만원 정도의 JW 메리어트 제주 호텔에 숙박이 부담 스럽다면 더 라운지에서 가볍게 차와 음료를 마시며 JW 메리어트 제주의 전망과 서비를 체험하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호텔 숙박, 시설 소개
JW 메리어트 제주 더 라운지는 호텔의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6층에도 입구가 있어 로비를 거치지 않고도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아직 정비중이지만 라운지 앞에는 물이 흐르고 있고 멀리 푸른 제주의 바다와 범섬이 보입니다.
입구의 상자에는 한라봉이
그 뒤로 편안한 더 라운지의 자리들이 있고 야외 테라스의 자리도 있었습니다.
차와 커피에 신경을 써서 직접 제주의 차를 고르고 좋은 커피도 찾아 이곳에서 마실 수 있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때는 오픈 직전이라 아직 시스템이 자리 잡지 않았고 안내해주신 분이 앞으로 하나 하나 늘려나가겠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제주의 차와 이쁜 찾잔
JW 메리어트 제주 시그니처 티 블렌드 세트
JW 메리어트 제주 조수리 블렌드 커피 드립백
티는 JW 메이어트 제주에서 고른 차 모음 커피는 아마 하소로커피에서 받아오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더 라운지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 가격에 비해 카페 가격도 비싸지 않고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녁에는 술과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어멍세트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조식을 너무 많이 먹고 배가 불러서 저녁까지 아무것도 먹지 못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호텔 키친 아일랜드 조식
더 라운지 카페를 둘러봅니다.
입구 상자의 한라봉
그리고 너무 이쁜 귤 케이크
사랑의 러브 케이크
작은 귤 케이크도 있습니다.
이쁜 케이크 중에는 맛이 없는 케이크도 많은데 요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젤라토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라운지 주변 곳곳에 미술 작품들이 있어 미술관에 온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카페 이용도 하고 전망도 감상하고 미술관에 온것처럼 작품도 구경하고 JW 메리어트 제주의 서비스도 받아보고
날씨 좋은 날 오후 가볍게 들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니까 감귤주스
고소한 JW 메리어트의 초코 쿠키가 귀여운 항아리 모양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고 고소했던 우도 땅콩 크림 라떼
우도 땅콩도 맛있고 우유도 맛있고 특히 커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숙박하지 않아도 JW 메리어트 제주를 10% 정도 체험해 볼 수 있는 더 라운지 카페
제주 서귀포 여행 코스 중 카페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