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5년 동안의 작업기간을 거친 JUST GO 규슈가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사실 보통의 가이드 북이면 1년이면 끝날 작업이었지만, 일본 대지진, 일본 소비세 인상등 큰 이슈가 일어나면서 수정에 수정을 거듭 힘들게 나온 책 입니다.
이번 저스트 고 규슈 책에서는 별책부록으로 50페이지 분량의 규슈올레 소개가 수록되어 있으며
제가 규슈올레 공식 가이드 북을 편집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규슈올레 소개서 보다 나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규슈올레의 모든 코스를 소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조금씩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또한 규슈올레는 제주올레에서 판매한 브랜드 사업이기 때문에 이 책의 판매 수입금의 일부를 제주올레에 후원하고 있습니다.
제주올레 후원 사이트
http://www.jejuolle.org/?mid=10
테마페이지의 열차 소개는 일러스트 나니야 님이 그려주셨고요
http://blog.naver.com/4086088/
규슈의 라멘 정보를 비롯
총 16개의 테마 정보가 충실하게 들어있습니다.
특히 료칸과 온천이 많은 규슈여행객을 위한 료칸 정보, 요리 정보, 온천 정보는
10년 넘게 300여곳이 넘는 료칸을 둘러보고 기록하였습니다.
쉽게 책을 보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황별 6개의 코스 정보를 수록
기존 책에 분량이 적었던 후쿠오카 정보를 대폭 늘려 100페이지 이상 수록하였습니다.
후쿠오카 하면 쇼핑, 쇼핑 정보도 충실히 담았습니다.
지역 정보는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나가사키, 유후인, 벳푸의 정보를 꼼꼼히 기록하였고
규슈의 7개 현인 후쿠오카, 사가, 오이타,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가고시마 어느 한 곳 빼놓지 않고 상세하게 소개하였습니다.
거의 5년 동안 취재하고 둘러본 규슈
책에도 사용되었던 사진들을 살짝 공개합니다.
더 이쁜 규슈의 사진이 있지만 앞으로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표지는 규슈의 아이돌인 까만곰 쿠마몽
검정 곰돌이 쿠마몽의 습격, 구마모토 2박3일 여행 (구마모토 성, 구마모토 맛집)
매출 3천억, 2조원 이상의 경제효과를 지는 걸어다니는 기업 일본 구마모토의 캐릭터 쿠마몽
설마 요 사진이 표지로 쓰일지는 몰랐는데 떡 하니 박혀버리고 말았습니다.
책을 들고 있는 분은 ENJOY 오키나와를 함께 써주신 샘쟁이(강진아)님 입니다.
규슈 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벳푸, 구로카와,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사가, 가고시마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